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2 - 5070을 위한 친절한 영어 공부 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2
성재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2

성재윤 /시원스쿨닷컴 / 2023.02 / 216page

영어 공부를 다시 시도하고 싶은 나에게도 좋은 책

아무리 익숙한 언어라도 계속 사용하지 않으면 잊혀지기 마련입니다.저 역시 학교에서, 사회에 나와서도 영어공부를 하긴 했지만 주부 입성과 동시에 공부와 멀어졌고, 어느 순간 기억나던 것도 잘 나지 않는 상황이 오고야 말았어요. 특히 읽어지고 해석도 되고 들리기도 하는데, 막상 말하고 쓰는 것은 한 문장도 어렵게 느껴지는데요.. 관사, 시제, 수일치 조동사 사용 등 기초가 완벽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1>을 통해서 영어에 자신감을 갖게 되었다면 조금 더 심화 단계로 넘어가볼 수 있겠죠? 바로 2권이 그런 책입니다.⠀
⠀구성은 1권과 동일하게 이루어져 있어요. 단 내용만 조금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보시면 됩니다. 큼직큼직한 글씨는 남녀노소 가독성을 업그레이드 해줍니다.

심화버전이라고 해서 갑자기 난이도가 확 업그레이드 되는 것은 아니에요. 기본적인 일상 대화에서 조금 더 가지치기해서 나가는 수준이므로 책의 커리큘럼만 따라 간다면 문제 되지 않아요

1권이 부모님께 딱이라면 2권은 제가 풀기도 나쁘지 않았어요. 부족한 기본기를 점검하고 다질 수 있어서 잘 활용하였답니다. 또 함께 수록되어있는 큐알 코드를 활용하면 원어민 발음부터 저자 직강까지 모두 볼 수 있습니다.

아이가 점점 성장해가면서 엄마의 지식수준이 중요함을 느껴요. 특히 영어는 더 심할 수 밖에 없는데요. 영어의 기본도 힘들거나 단단한 기본기를 다지고 싶다면 <요즘 어른들의 다시 시작하는 영어 학교> 요 두 권 활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