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은 아름다운 꽃이다 -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이 직접 말하는 돈과 인생이야기
박현주 지음 / 김영사 / 200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박현주 미래에셋 회장이 직접 말하는 돈과 인생 이야기에 관한 책이다.
박회장이 대학생 때부터 주식을 시작해 자산 운용에 관심을 갖고 증권 회사 생활 10년 동안의 성공 이야기와 미래에셋을 창업하고 10년 간의 성공 이야기를 담고 있다.
그의 투자 철학과 경영 이념, 금융 발전을 위한 제언 등을 읽다 보니 나도 투자를 배워 부자가 되고 싶다는 생각이 자연스레 들었던 책이다.

주변에 나보다 조금 잘 사는 사람은 많지만 엄청나게 잘 사는 사람은 없다.
나 또한 빚 없이 그런대로 살고 있지만 늘 남보기엔 짠순이에 없이 사는 사람처럼 보인다.
투자를 배워 보고 싶다.
남편이 벌어오는 돈을 그대로 모으기보다 잘 굴려서 남편의 어깨를 조금은 가볍게 해 주고 싶다.
눈 먼 돈이 아닌 제대로 알고 건전하게 투자해서 그 열매를 따고 싶다.
투자에 대해 진지하게 공부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게 하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