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라딘고객센터 2015-08-27  

안녕하세요
알라딘 고객센터입니다.

배송지연으로 인해 불편드린 점 정중히 사과 말씀드립니다.

금주 부터 2학기 개학 전후 시점으로
주말부터 주문량 일시증가함에 따라 택배 이송량증가,
월요일 발송물량 주말주문까지 합산해 출고되면서 해당 지역으로 이동도 늦어지고 영업소에서 출발도 늦어지면서,  안내 드린 일정에 제대로 맞춰서 보내드리지 못했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한 말씀드립니다.

핑계이고 변명인줄은 알지만,
해당 지역 배송상황 한번 더 택배사 담당자에게 전달하여 점검요청했으니,
계속 지켜봐 주십사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더 노력하는 모습 보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녀고양이 2015-08-28 11: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라딘에서 여러가지로 노력하고 계시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발송 체계는 다들 불만 사항이 많으니 한번 점검해보셨으면 좋겠어요.
제 경험에도 최근 1-2년 사이의 택배는 더욱 심하네요. 수고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