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백 년째 열다섯 3 - 두 개의 구슬 텍스트T 10
김혜정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오백년째 열다섯3 - 두 개의 구슬


작가소개

김혜정 작가님은 청소년에 대한 애정이 아주 크다. 그래서 '십 대를 위한' 글을 쓰고 있다. <하이킹 걸즈> <판타스틱 걸> <다이어트학교> <학교 안에서> <디어 시스터> 등의 청소년 소설과 다양한 동화를 썼다. 요즘은 판타지 장르에 관심을 두고 있다.


책속으로

고등학생이 된 가을! 신우, 호랑족 유정, 야호, 휴와 함께 고등학교 생활을 즐기던 중 담임 선생님이 또 하나의 최초 구슬을 가진, 웅녀의 동생인 웅족 '진'이라는 걸 알게 된다. 가을과 진은 최초의 구슬을 이용해 '령'을 되살리려 한다. 하지만 '진'이 가지고 있는 비밀을 알게되고 혼란스러워 하는데....

최초의 구슬의 힘은 무엇이고, 비밀을 알게 되어버린 가을... 가을은 어떤 선택을 하게 될까요?


감상평

아들보다 내가 더 기다린 3권!

단군 신화와 우리 옛 이야기에서 탄생한 야호족과 호랑족의 이야기!

막강한 힘을 가지고 있는 최초의 구슬을 가지기 위해 벌이는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 가을의 힘이 되어주는 신우와 휴!

내가 아이들에게 정말 재미있는 책이라고 추천하는 책 중의 하나이다. 이번에 3권도 너무나 재미있으니 꼭 읽어보라고 한다. 물론 어른이 읽어도 너무 재밌다. ㅎㅎ(1,2권을 읽은 친구들은 안 읽을 수가 없다 ㅎㅎ)

특히 우리 신화와 옛이야기의 조합은 가히 상상을 뛰어넘을 정도로 흡인력있는 재미를 선사한다.


#오백년째열다섯 #오백년째열다섯두개의구슬 #판타지소설 #청소년필독서 #청소년문학 #청소년추천도서 #재미있는책 #김혜정작가 #위즈덤하우스 #신간도서 #베스트셀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