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너를 위한 책이야 스콜라 창작 그림책 75
마리아호 일러스트라호 지음, 김지은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딱 너를 위한 책이야

<딱 너를 위한 책이야>는 <도시에 물이 차올라요>의 '마리아호 일러스트라호' 작가의 신작이예요. 작가님은 2023클라우스플루게상을 받으면서 주목받는 그림책 작가로 급부상했는데요!

이 책은 많은 부모님들께서 공감할만한 메세지를 담고 있어요.

어떤 내용일까요?

이야기 속으로 떨어진 소녀와 여우는 여행을 떠나게 되는데요. 어둠의 산에 사는 기묘한 생명체의 털을 뽑고, 피라냐가 사는 숲도 헤쳐나가요. 박쥐가 가득한 동굴도 지나고, 마법에 걸린 개구리랑 춤도 춘답니다. 소녀는 여우에게 필요한 마법 재료도 모으는데요...

그 순간 현실로 돌아온 소녀! 소녀는 이야기가 궁금해 책을 계속 읽게 됩니다.

아이들이 책에 빠지게 되는 경우도 책 속의 소녀와 비슷한데요.

아이들을 보니 재미있는 책을 한 권 읽기 시작하면 다른 책도 궁금해서 읽어보게 되는 것 같아요.

요즘엔 학교에서도 아침활동시간을 활용해 아이들에게 꼭 독서를 하라고 한답니다. 다른 친구들이 읽는 책을 보면서 궁금해하고 서로 빌려보기도 하는데요. 그러다보면 쉬는 시간에 삼삼오오 모여 도서관을 가서 책을 빌려오기도 해요.

우리 아이들이 다양한 책을 읽을 수 있게 책의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그림책이예요.

특히 이 책은 한국에서 최초로 출간되었다고 해요!

영국, 미국, 프랑스, 크로아티아까지 출간 예정이라고 하니!

줄글을 읽기 부담스러워하는 친구들이나 책에 재미를 못 느끼는 친구들이 읽으면 좋을 것 같아요.

유쾌한 그림과 재미있는 내용이 아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줄거예요!

#딱너를위한책이야 #위즈덤하우스 #그림책 #그림책추천 #독서의재미 #마리아호일러스트라호 #필독서 #추천도서 #교사추천도서 #베스트셀러 #유아필독서 #저학년필독서 #유아그림책 #저학년그림책

#2024매일읽는사람들 #일차 #마산지혜의바다도서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