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어 1 - 신을 죽인 여자
알렉산드라 브래컨 지음, 최재은 옮김 / 이덴슬리벨 / 2022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로어1- 신을 죽인 여자

아곤에서 펼쳐지는 신과 인간의 대결

책표지부터 호기심을 끌기에 충분했다!

메두사가 생각나는 책표지에 그리스로마신화에서 연결되는 이야기 !!

그리스 로마신화를 너무 재미있게 봤던터라 이 책은 끌리지 않을 수가 없었다.

페르세우스 가문의 마지막 생존자인 로어는 훌륭한 전사가 되어 아곤에서 클레오스라는 명예를 얻는 것이 꿈이었다.

제우스가 다른 신들을 신계에서 쫓아내고 7년에 한번 일주일간 목숨을 건 경합을 치르게 하는데  헌터들에게 쫓기며 살아남아야한다.

로어는 자신의 집앞에 치명상을 입고 쓰러져 있는 아테나를 발견하지만 아테나를 도와줄 생각을 전혀 하지 않았다. 하지만 아테나의 제안을 받고 로어는 아테나의 말에 동의를 하게 된다.

로어가 마주하게 되는 진실은 무엇일까?

한번 읽으니까 시간가는줄 모르게 빠져드는 매력이있는책!

박진감 넘치는 전개에 생동감 넘치는 문장들로 읽는 동안 여러 장면들이 영화처럼 머리속에 생생히 그려지는 책이었다.

그리스 로마신화를 좋아하신다면 꼭 읽어보세요!!추천합니다.

#로어 #이덴슬리벨 #비전비엔피 #신을죽인여자로어 #그리스로마신화 #판타지소설 #소설추천 #베스트셀러 #추천도서 #재미있는소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