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 테일 1
스티븐 킹 지음, 이은선 옮김 / 황금가지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페어리테일 1

믿고보는 "스티븐킹"

한 번 읽게 되면 다른 시리즈까지 다 찾아보게 만드는 힘이 있는 "스티븐 킹"의 첫 동화가 출간되었다.

어릴적 끔찍한 사고로 엄마를 잃은 찰리 리드. 엄마가 죽고 난 후 알콜 중독에 걸려버린 아빠! 어느 날 다리가 부러진 노인을 발견하게 되고, 반려견 레이더와의 인연으로 노인과 찰리는 어떤 비밀을 공유하게 된다.

보디치가 심장마비로 죽게되자 유산으로 마법의 우물을 상속받게 된 평범한 고등학생 찰리!

찰스가 우물 안 속의 동화세계로 들어가면서 마주하게 되는 진실은 무엇일까?

시련을 겪으며 성장해나가는 찰스! 동화속 세계를 구하고 현실로 돌아올 수 있을까?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해시계로 수명이 얼마 남지 않은 반려견 레이더의 시간을 되돌릴 수 있을까?

많은 궁금증을 자아내며 꼬리에 꼬리를 무는 스토리로 단숨에 읽어버리게 만드는 책이었다.

"스티븐 킹"하면 작가이자 극작가, 음악가, 칼럼니스트, 배우, 영화제작자, 감독 등 다양한 수식어가 따라온다. 500편이 넘는 작품을 쓰고, 영화화된 작품도 아주 많다.

이 책은 우물속에 들어간 주인공이 그 세계에서 왕자가 되는 동화같은 이야기인 것 같지만 그 이면에는 동화를 넘어선 무언가가 존재하는 듯 했다.

1권에서 찰리는 무시무시한 괴물이 있는 곳으로 떠나는 장면이 마지막으로 끝난다.

2권을 기다릴 수밖에 없다. 과연 괴물을 만난 찰리의 모험은 어떻게 될까?

2권을 얼른 읽어보고싶다.

#페어리테일1 #스티븐킹 #황금가지출판사 #신작소설 #소설추천 #추천소설 #베스트셀러 #황금가지 #판타지소설 #재미있는책 #필독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