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 왕국 연쇄살인
박춘수 지음 / 메이킹북스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돼지 왕국 연쇄 살인

제목과 표지를 보는데 왜 [조지 오웰의 동물 농장]이 생각나는 걸까? ㅎㅎ

이 책은 총 7화로 구성되어 있다.

제1화 라 마벨

제2화 나쁜 꿈

제3화 기숙사 연쇄살인

제4화 유토피아

제5화 우울하지 않은 우울증

제6화 비밀

제7화 작은 리바이를 위한 꿈

짧은 내용에 자간이 넓어 읽는데는 무리가 없었다.

특히 가장 인상깊었던 화는 제 3화 기숙사 연쇄살인으로

영화를 찍느라 정리가 된 폐허에 얼마 후 신설 기숙학원이 들어섰다. 방 수에 비해 많은 학생들의 눈빛이 이상하다고 느낄때 쯤...

습한 식당에선 밥이 이상하게 나오고 초록색 애벌레 한 마리가 벽지를 뚫고 나오는 등 이상한 일들이 계속벌어졌다. 이상한 기운에 혼자 날아서 탈출을 감행했지만 납치를 당하게 된다.

이 학원은 학생을 납치해 와야 하는 학교인 것이다. 이 기숙학원에서는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일까? 탈출은 가능할까?

다소 엉뚱한 부분이 많은 책이었다. 일이 이렇게 전개된다고? 의문을 남기며 매 화가 끝이 나는데... 책 제목이 왜 <돼지왕국의 연쇄살인>인지 한참을 고민하며 책을 읽었다. 꿈인듯 현실인듯 헷갈리게 만드는게 이 책의 매력인것 같다.

#돼지왕국연쇄살인 #박춘수 #메이킹북스 #에세이 #추리소설 #신간도서 #신간에세이 #신간소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