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아더 유
J. S. 먼로 지음, 지여울 옮김 / ㈜소미미디어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디 아더 유(The Other You)

이번 연휴동안 내 손에서 떠나지 않았던 책!

디 아더 유(The Other You)

다른 읽을 책도 많았는데 제목과 표지에서 주는 강렬함에 끌려 읽기 시작한 책이다.

추리소설은 늘 재밌기에 한번 읽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다.

주인공 케이트는 인구의 1%를 차지하는 '초인식자'이다. '초인식자'는 한 번 본 사람의 얼굴은 절대 잊지 않는 사람을 말한다. 이런 능력을 가진 케이트는 민간인 신분으로 경찰과 함께 일하며 수많은 범죄자들을 잡는데 일조한다. 어느날 케이트는 불의의 교통사고를 당하게 된다. 이로 인해 그녀의 '초인식자'적인 능력에 문제가 생기게 된다. 그녀는 병원에서 만난 롭과 새로운 사랑에 빠지게 되고 그를 전적으로 의지하게 된다. 제이크와 오랜 기간동안 사랑에 빠졌던 그녀는 제이크와 전혀 다른 모습의 롭과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데... 그의 연인 롭이 도플갱어 이야기를 하고 나서부터 그녀는 롭이 낯설어진다. 대단한 사업가인 그는 케이트가 회복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다.

그러던 중 제이크에게 날아온 케이트의 사고 당일 영상! 그 비밀을 파헤치자 드러나는 민낯! 과연 케이트를 죽음으로 몰고 가려했던 이는 누구이며 왜 그런 짓을 저질렀을까?

결말이 궁금해서 계속 읽을 수밖에 없게 만들었던 책! 책을 다 읽고 나니 반전에 놀라서 헉!하는 소리가 저절로 나왔다. 마지막부분에서는 무서운느낌, 섬뜩한 느낌도 들어서 주위를 두리번거리는 나자신을 발견했다. 반전의 재미가 있는 책! 몰입하면서 읽을 수 있는 책!! 역시 J.S. 먼로의 책이다.

"우리는 계속 이 사람들 눈에 수분을 공금해줘야만 해."

"그렇지 않으면 눈이 말라버리거든. 거의 잠을 자지 않으니까. 우리가 주는 약물이 한편으로 불면증을 유발하는 모양이야. 절대 오래 잠들지 못해." p. 574

#디아더유 #JS먼로 #초인식자 #도플갱어 #책추천 #소설추천 #장편소설 #베스트셀러 #심리스릴러 #스릴러 #영미소설 #소설책추천 #책리뷰 #책읽는교사 #책좋아하는교사 #소미미디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