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 오디세이 - 미지의 나를 찾아서
우주살롱 지음 / 비엠케이(BMK)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별자리 오디세이

요즘엔 MBTI로 많이 사람들을 나누고 나와 비슷한 점을 찾거나 다른점을 찾곤한다. 그 전에는 혈액형으로 사람을 나누거나 구분하곤 했다.

이 책은 별자리를 통해 "나는 어떤 사람인지, 내 성격은 어떤지, 나의 재능은 무엇인지, 나의 직업은 무엇인지" 등과 같은 것들을 알아보는데 도움을 주는 책이다.

이 책에서는 3500년 역사를 가진 별자리(어스톨로지)로 나를 알아본다.

어스트롤로지는 '탄생 순간 우주와 별의 에너지가 나에게 고스란히 새겨지고 그것이 바로 나를 이루는 에너지'라는 관점에서출발해 '우주의 축소판인 나 자신의 성향과 욕구, 방향을 가늠하는 도구'다.

"'난 무슨 별자리'라는 말은. 당신이 태어나는 그 순간에 태양이 지나는 사인을 가리킨다. 당신 별자리가 사자자리라면 탄생의 순간에 태양이 사자자리를 지나던 중이다. "

책 서두에서 무료로 어스톨로지에 들어가서 나의 별자리 출생 차트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는데 나도 해보니 너무나 신기했다. 특이한 모양의 그림들이 처음엔 너무 어려웠으나 책을 읽으며 찬찬히 대입해보니 꽤 나와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별자리 출생 차트를 보면서 내가 어떤 사람인지 조금 알게되었고, 나와 다른 여러 차트(책에 제시되어있는)를 보면서 나와 다른 사람들의 성향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다.

별자리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이 별자리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이다. 별자리에 관심이 없어도 저자가 말한대로 차근차근 읽어내다보면 별자리에 관심이 생길 것이라 생각한다.

"장점과 약점은 결코 다른게 아니다. 결국 어떻게 쓰느냐의 문제로 남을 뿐이다. 장점도 지나치게 강하면 약점이 될 수 있고, 약점도 잘 알고 쓰면자기만의 스타일로 변화 시킬수 있다."

"미지의 나를 찾아가는 별자리 여정"에 동참해보시길 바란다.

#별자리오디세이 #우주살롱 #BMK #소우주 #출생 #어스트롤로지 #출생차트 #별자리 #나다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