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면 - 후회를 최소화하고 만족을 극대화하는 법
마셜 골드스미스 지음, 안솔비 옮김 / 한국경제신문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숨 쉴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면

-후회를 최소화하고 만족을 극대화하는 법

우리는 후회없는 삶을 살아갈 수있을까? 내가 가고 있는 이 길이 과연 옳은 길일까? 고민하고 또 반성하며 살아가는데 이 책은 그런 우리에게 꼭 필요한 책이다.

지금 내가 할 수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하고자 하는 사람.

더 나은 삶을 살아가고자 하는 사람들이 읽으면 좋은 책이다.

왜 세계의 여러 전문가들이 극찬을 했는지는 책을 읽어보면 알 수 있다.

석가모니가 "숨을 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라고 한 말은 비유적인 표현이 아니었다. 부처는 삶이란 과거의 나로부터현재의 나로 이어지는 끊임없이 환생하는 순간의 연속이라는 가르침을 전달했다. 선택과 행동으로써 당신은 한순간 기쁨과 행복, 슬픔과 두려움을 느낄 수 있다. p.46

-오늘 아침 라디오에서 무념무상이라는 단어가 나왔다. 세상의 모든 괴로움과 욕심, 고통에서 벗어날 수 있는 힘! 과연 우리는 그 힘을 가질 수 있을까? 계속 무언가를 갈망하지만 결코 만족하는 법이 없이 계속 무언가를 원하고 있다. 현재에 순간을 귀중하게 생각하면서 현재에 나에게 만족할 수 있는 힘이 필요하다.

현재의 나에게 집중하고 만족하는 삶을 살아라는 저자의 조언을 깊이 새겨보고 지속적으로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노력하다보면 우리는 우리의 인생에서 진정한 행복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후회를 최소화하고 만족감을 극대화하는 방법!

과거의 나에서 새로운 나를 발견해가는 방법!

이 책을 통해 느껴보시길 추천한다.

#숨쉴때마다새로운내가된다면 #마셜골드스미스 #행복 #석가모니 #부처 #자기계발서 #베스트셀러 #에세이 #추천도서 #책읽는교사 #책좋아하는교사 #한국경제신문 #한국경제신문출판사 #리더십 #컨설팅 #인생컨설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