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핏 쇼 워싱턴 포
M. W. 크레이븐 지음, 김해온 옮김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퍼핏 쇼

2019년 골드 대거상 수상작.

시리즈 3회 연속 골드 대거상 후보 선정.

TV 드라마 제작 확정!

화려한 수식어답게 표지부터 강렬하다.

영국 컴브리아 지역의 선사 유물 '환상열석'에서 불에 탄 시신들이 연달아 발견 되면서 이야기는 시작한다. 형체를 알아볼 수 없도록 불에 태워서 죽인 이 연쇄살인범을 '이멀레이션 맨'이라 부른다. 데이터 분석가 '틸리 브래드쇼'는 세 번째 피해자를 조사하던 중 정직된 경관 '워싱턴포'의 이름과 숫자 5가 시신에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한다.

다소 두꺼운 분량이라 처음엔 다소 읽기가 부담스러웠다. 시작은 살인사건으로 시작해 강렬한 인상을 줬는데 중간엔 약간 루즈하게 늘어지는 느낌을 받았다. 하지만 절정으로 갈수록 다시 끌어당기는 힘이 있어 너무 재밌게 읽었다.

하나의 사건을 시작으로 꼬리에 꼬리를 무는 연쇄살인은 실마리가 풀리면서 거대한 진실과 직면하게 된다. 그 진실이 너무나 충격적이라 너무나 놀랬다. 우발적 범죄가 아닌 계획에 의한 살인 ! 범인은 과연 누구일까?

"그렇다면 애초에 포를 여기까지 끌어들인 이유가 뭐지? 만약 포가 그렇게 일찍 관에 접근해서는 안되는것이었다면 ...." p.178

"어려운 사건에서는 그런 일이 종종 있었다. 작은 증거 하나가 더 큰 조걱으로 이어지고 그렇게 연결되었다."p.353

추리소설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무조건 읽어봐야 할 책이다.

다음 시리즈가 너무나 기대된다.

읽어보자!!!!

#퍼핏쇼 #MW크레이븐 #골드대거상 #위즈덤하우스 #추리소설 #미스터리소설 #외국소설 #재미있는소설 #소설추천 #연쇄살인 #범인 #영미소설 #장편소설 #베스트셀러 #소설필독서 #책읽는교사 #책좋아하는교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