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나를 안아줘야지
김영재 지음 / 포레스트 웨일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나는 나를 안아줘야지



어느 한 작가의 이야기이지 위로받지 못하고 흘러간 마음에게,

자신을 안아주지 못한 사람들에게 전하는 글



무심코 펼친 종이 한장에 내 마음이 위로받는 책!



인생을 살아가면서 느끼는 여러 감정들이 다 녹아있는책!



글자 한 자 한 자가 내 마음을 어루만져주는 책!



잠 못드는 밤 누군가의 마음이 필요할때 읽고 싶은 책! ​

나는 내 몸에 맞는 행복을 가졌을 뿐이야..



나는 나를 안아준다. 그러니 당신도 당신 스스로를 한 번 정도는 격려해 주었으면.



"나는 나를 안아줘야지."



#나는나를안아줘야지 #에세이 #추천에세이 #포레스트웨일 #김영재 #추천도서 #베스트셀러 #힐링도서 #책읽는교사 #책좋아하는교사 #채성모의손에잡히는독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