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 : 벌떼 시뮬레이터 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
로블록시아 키드 지음, 김선희 옮김 / 길벗 / 2023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의 책: 뉴비의 로블록스 모험 일기

-벌떼 시물레이터

우리반 아이들에게 물어봤다.

나: 게임을 좋아하니?

아이들: 네!!!

나: 어떤 게임을 좋아하니?

아이들: 로블록스, 마크 등등요.... 그 중에서 압도적으로 나온게 로블록스 였다.

사실 나는 게임하는 걸 이해못하는 1인인지라...ㅎㅎ

게임의 이름도 잘 모른다... 하지만 수업할 자료를 만들땐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게임을 검색해서 그 캐릭터들로 ppt를 만든다..뭔가 모순인가? ㅎㅎ

로블록스게임이 어떤 게임이냐고 물었더니 다들 장점만 말한다. 아! 단점이 있었다. 폰으로 할때보다 컴퓨터로할때 더 재밌다고 ㅎㅎ(사실 이게 단점인건지는 잘모르겠지만 ㅎㅎ)

이 책은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로블록스를 소재로 한 이야기이다. 평화로운 휴가를 기다리고 있던 뉴비가 친구와 함께 호박벌 네이트를 찾아 떠나는 모험 이야기이다. 뉴비의 이야기를 통해 함께라서 좋은 점, 배려, 감동 등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게임을 바탕으로 한 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 그 중에서 로블록스 모험일기는 압도적이라 할 수 있다.

머리속으로 상상하며 읽어가는 내내 혼자서 키득키득 웃고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될 것이다.

게임을 좋아하는 아이에서 책을 좋아하는 아이로 바뀌게 만드는 책이다.

#뉴비의로블록스모험일기 #벌떼시뮬레이션 #로블록스 #초등필독서 #길벗 #추천도서 #책읽는교사 #책좋아하는교사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