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연애의 기록 with 해그늘 컬러링북 - 해그늘이 그린 다꾸 컬러링북
해그늘 지음 / 영진.com(영진닷컴) / 2021년 7월
평점 :
품절


여러분은 컬러링북 좋아하나요?


저는 요즘 컬러링북에 빠져있어요. 기분이 좋아지는 그림을 색칠하면 마음이 편해집니다. 사실 지난주에 힘든 일이 있었는데요. 모든 관계를 단절하고 꼭꼭 숨어있고 싶은 마음이 먼저 들더라고요. 일상으로 복귀하기 전날에 집 근처 카페에 나와서 원하는 색을 꺼내 밑그림에 채색을 하다 보니 걱정을 둘러싼 잡념이 사라졌습니다.

이번 컬러링북에 저자, 해그늘님을 인스타를 통해서 알고 있었어요. 그림체가 이뻐서 자꾸 눈이 갑니다. 순정만화 스타일이라 좋아하는 분들이 많을 거 같아요. 이번 우리 연애의 기록은 계절을 담고 있어요. 사계절에 스토리가 담겨 있어서 더 칠하는 재미가 있어요. 저는 딸기가 나오기 시작하는 봄을 칠해보았어요.

데이트를 하면서 즐거웠던 순간을 이렇게 그림으로 남길 수 있다면 또다른 기록이 될 거 같아요. 저는 색연필을 선택해서 컬러링을 했는데 다음에는 오일 파스텔과 수채물감으로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동일한 밑그림에도 어떤 질감이냐 색감이냐에 따라서 느낌이 정말 다르더라고요. 종이도 꽤 두툼하고 컬러링을 꼭 이걸로 해야 한다고 규정되어 있지 않아서 칠하는 즐거움이 더 있는 거 같아요.

해그늘님에 그림체를 좋아하기도 하고 도톰한 종이 위에 예쁜 그림이 많아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여름휴가 때 나만의 시간을 가지고 싶은 분이라면 컬러링이 재밌는 시간이 될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