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몽의 구문독해 해석기술 (2018년) - New Version, 정확하면서도 빠른 영문독해를 위한 해석실력 강화훈련 쏠티북스 에몽 시리즈 (2018년)
박희성.김송희 지음 / 쏠티북스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에몽의 구문독해 해석기술


보통 주어진 영어문장의 영단어의 뜻만 안다면 해석은 쉬울거라는 생각을 합니다.

저또한 그렇게 생각하며 영어문장 해석을 하곤했지요.

하지만 답지를 통해 나의 해석과 비교해보면 완전히 다른 해석으로

뭐가 잘못되었는지 조차 모른 경우도 많았어요.

단어의 의미를 정확하게 알고 있어도 올바르게 해석이 되지 않는 이유는

바로 '구문' 때문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제가 만나 본 '에몽의 구문독해 해석기술'은 해석을 하는데 필요한

문을 정리한 책으로 구문독해를 위한 다양한 훈련을 할수가 있어요.

 

 

 

60분 완성, 영어해석을 위한 7개의 기본 구문 속성 스터디

동사구의 해석

형용사구의 해석

명사구의 해석

절의 해석

준동사의 해석

특수한 구문의 해석


 

 

 

제가 학교다닐적만해도  5형식 문장구조를 배웠어요.

 하지만 요즘엔 7형식으로 영어의 문장을 설명한다고 하네요.

60분 완성, 영어해석을 위한 '7개의 기본 구문 ' 속성 스터디에서는 쉬운 예문으로 7형식을

설명하며 이를 응용한 다양한 구문들도 소개해주고 있어요.

본격적인 구문해석 훈련에 들어가기 전에 꼭 읽어보면 좋을거예요.

 

 


 '에몽의 구문독해 해석기술'은 어렵고 까다로운 구문의 해석비법을

26개의 유닛으로 나누어 하나씩 알려줍니다.

하나의 대표문장을 예로들어 흔히하는 잘못된 해석과 올바른 해석을 보여주고 있어요.

저도 해석을 해보았는데 저또한 잘못된 해석을 하고 있었어요.

단순히 단어의 의미만을 안다고 해석이 되는게 아니더군요.

나의 해석이 왜 잘못되었는지 문장 아래'해석기술'을 통해 다시 알아보았는데요.

'해석기술'은 각 유닛에서 가장 중요한 것들만을 실어놓았기에 어느정도 암기를 하면 좋을것 같아요.


 

막힘없이 빠르게 해석할수 있도록 도와주는 '에몽의 구문독해 해석기술'


   해석연습문제와 해석훈련문제를 풀어보며

구문독해기술을 문장에 적용해 올바른 해석을 할수 있어요.

수능이나 각종 시험에 출제된 문제들이 실려있어 실전 해석훈련도

 겸할수 있겠네요

'에몽의 구문독해 해석기술'을 통해 익힌  26가지 해석기술을 완벽하게

파악한다면 쉽고 정확한 문장해석

문제없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