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sterious Glasses 민트래빗 영어동화
민트래빗 플래닝 지음 / 민트래빗 / 2018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민트래빗 창작동화 시리즈가 영어동화로 돌아왔어요.

아이들의  겨울방학이  시작되었어요.
방학이 되니 학기중에 비해 책을 읽을 시간이 많아졌지요.
이번 방학  저와  아들은  
재미있고 흥미로운 영어 책을 읽으며 신나고 즐거운 방학을 보내려해요. 
요즘 우리 아들이 반복해서 읽고 있는 영어동화책은
Mysterious Glasses (신비의 안경) 이랍니다.

 

이 책은 민트래빗에서 출간한 순수 창작 동화로 
한글 동화책으로 먼저 읽어보았어요.
이번에  영문판으로 다시 출간하였다고 합니다
한글 동화와는 또 다른  느낌의 영어동화책을 읽을수 있을거예요. 

 

 

튼튼한 하드커버의 민트래빗 영어동화책은 겉 표지에 QR코드가 있어요.
이  QR코드를 이용해 정확한 발음을 들어볼수가 있지요.
 종종 제가 영어동화책을 아들에게 읽어주곤하는데  제 발음이 맞는지 틀린지
저도 모를 때가 있어요.
저처럼 영어에 자신없는 엄마, 아빠들에게  아주 반가운  QR코드네요.

 

 

 

 

 

적당한 속도로 읽어주는  실감나고 생생한 동화구연 음성으로
  바로 옆에서 듣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예요.
 이런 음원으로 더욱 집중하며 책을 볼 수 있겠어요.

 

 

아들과 함께  Mysterious Glasses 를 읽어보았답니다.
제목부터 아이들이 궁금해하는 '신비한 안경' 이예요.

 

 

새로운 장난감을 원한 소년, 엄마가 사주지 않자 화가 나서 집을 뛰쳐나와요.
이때 이상한 남자가 노란 박스를 들고 다가오네요.

Inside this box, there are mysterious glasses.
Hey, aren’t you curious?

(“이 상자 안에는 신비한 안경이 있단다. 어때, 궁금하지 않니?”)

 

 

 

소년은 호기심이 일어 상자 안에 있는 신비한 안경을 써 보았어요.
뼈다귀 모양의 안경을 쓴 소년의 눈에 무엇이 보일까요?

 

 

뼈다귀 모양의 안경을 쓰고 사람들을 쳐다보니 ..
사람들의 뼈만 보였어요. 정말 신기한 안경이네요.

 

 

 

 

뼈 모양 안경을 벗어버리자 안경이 사라지고 또 다른 신기한 안경이 나타났어요.
이번에는 동물모양 안경이예요.
이 안경 너머의 사람들은 모두 동물로 보였답니다.

 

신비한 안경 너머로 바라본 사람들은 어떤 모습일까요?
새로운 안경이 나올때마다 점점 더 궁금해지네요.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는 흥미롭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우리 아들도 몰입하며 책을 봅니다.

 


  아무리 재미있어 보이는 장난감이라도 낯선 사람이 주는건 함부로 받으면 안돼요!
우리 아들도 이 책을 보며 많은것을 느꼈을거예요.
 신비한 안경을 소재로 한 재미있는 동화책을 읽으며
자연스럽게  교훈도 얻을수 있었어요.

 

 

 

민트래빗 영어 동화 시리즈는 총6권으로 아이들이 쉽고 재미나게

읽어볼수 있어요.
초등 교과서에 수록된 동화를 비롯해 다양한 스토리의
흥미롭고 재미있는 영어동화를 만날수 있답니다.
저도 우리 아들과 함께 나머지 다른 책들도 찾아 읽어봐야겠어요.
이번 겨울방학은 민트래빗 영어동화 시리즈로 즐겁고 알찬 시간이 될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