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없는 게임 5 - 우주 서바이벌 끝없는 게임 5
R. A. 몽고메리 지음, 김상인 그림, 이혜인 옮김 / 고릴라박스(비룡소) / 2017년 9월
평점 :
절판


 


끝없는 게임

5. 우주 서바이벌


40개국, 2억 7천만 어린이가 열광한 책!



자신의 선택에 따라 이야기의 결말이 달라지는 끝없는 게임의 다섯번 째 이야기

48번의 선택을 할 수 있으며 42개의 다른 결말이 나올 수 있어요.

정말 색다른 형식의 흥미로운 책이어서 저도 집중하며 읽어보았지요.

 

 

우주에서 펼쳐지는 끝없는 게임 시리즈


이번에는 멋진 우주 비행사가 되어 광활한 우주를 탐험하게 돼요.

우주에서 태어난 아이들은 열여덟 살이 되면 고향별을 선택해야만 하지요.


켄다 행성과 크로이드 행성 .


어느 행성을 고향 별로 선택 할까요?


켄다 행성을 고향 별로 삼고 싶다면 3으로

크로이드 행성을 고향 별로 삼고 싶다면 4로


책 하단에 2가지의 선택 사항이 나와 있고 그 중 하나를 선택한 후

 해당 페이지로 넘어가 계속 책을 읽으며 선택을 하는 형식이예요.

내가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허무하고 시시한 결말이 나올수도 있고

생각지도 못한 색다른 결말이 나올 수도 있어요.


 

 

 

이 책은 책 표지에 나와 있는 것처럼 차례대로 읽는 책이 아니예요.

내가 선택한 사항의 페이지를 찾아 앞으로 뒤로 책을 넘겨보며 읽어야 하지요.

나의 선택에 따라 내용이 달라지니 아주 재미있더라구요.

 다음에 어떤 내용이 나올지 상상을 해보며 책을 읽어보면 좋을것 같아요.

 

 

 

이 책 뒷쪽에는 '끝없는 스토리 맵' 이 나와 있어요.

내가 선택한 스토리를 이 곳에 표시해 볼수도 있네요.

전 1-2-3-7-15-16-31 로 짧게 끝나버렸어요.

하지만 다시 처음부터 선택을 다르게 한다면 또 다른 결말이 나올수도 있지요.

 시간가는 줄 모르고 '끝없는 게임' 을 아주 재미있게 읽었네요.

조만간 나머지 권들도 찾아봐야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