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수학 6-2 (2017년) 동아 백점맞는 단원평가 (2017년)
동아출판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7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6-2


개학을 한지 얼마 되지않은 것 같은데 벌써 학교에서 단원평가를 친다고 합니다

방학동안 백점맞는 수학으로 예습을 틈틈히 해 왔기에 그다지 걱정은 하지 않지만

 수학 개념을 정리하고 다양한 문제들을 통해 시험대비를 해 볼수 있는 교재가 필요하더군요.

더불어 우리 딸이 어려워하는 서술형 문제들도 익혀봐야했어요

이번에 만나 본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은 제가 원한 조건에 딱 맞는 교재이네요.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은

part 1 차시별 형성평가 ==> part 2 단원평ㄱ ==> part 3 서술형평가 ==> part 4 중간,기말 성취도평가

로 구성이 되어 있는 수학 단원평가 로 모든 형태의 평가를 대비 할 수 있어요.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은 학교 단원평가 시험일이 정해지면 그 날짜를 기준으로  5일전부터

단원평가 문제들을 풀어보며 차근차근 시험 준비 할 수가 있어요

이렇게 계획적으로 시험준비 학습을 한다면 우리 아이들이 더욱 자신감을 갖고

공부할것 같아요.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은 군더더기 없는 꼭 필요한 핵심 개념만을 짚어주니

아이들 스스로 시험 대비하기에 정말 편하고 좋아요.

개념을 정리할 때에는 빨간 필터를 이용해서 문제의 답을 확인할수도 있답니다

 

 

우리 딸이 다양한 유형의 문제들이 실린 형성평가를 풀어보았어요

문제들은 어렵지 않은 보통 수준들이며 기본적인 개념을 이해했다면 다 풀수 있을거예요.


 

 

 

 

 

'단원평가'의 문제들은 난이도에 따라 A , B, C로 나뉘어져 있어 아이들이 점진적인 심화학습을 할수가 있어요

다양한 유형의 단답형, 서술형 문제가 적절히 섞여 있어 시험준비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단원평가 난이도 C심화문제가 포함되어 있어 앞에 나온 문제들 보다

약간 어렵긴 하네요.

우리 딸 역시 심화 문제가 어려웠는지 답이 하나 틀렸어요.

다시 생각해보고 풀이를 하니 이번에는 올바르게 답을 적네요.

조금만 더 신중하게 생각해보면 다 풀수 있는 문제들이예요.

  이런 단원평가 문제들로 자신의 실력을 키워볼수 있을거라 생각해요.

 

 

 

 

 

 

 

요즘은  서술형 문제들의 비중이 높아만 가고 있지요

이 책의 유형별, 창의 서술형 문제들로  다양한 서술형 문제들을 대비해 볼 수 있을거예요

우리 딸도 이번에 서술형 문제들을 풀어보며 많은 연습을 할수 있었지요.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을 시험 직전에 꼭 풀어보고 시험을 치루면 좋은 성적을 거두리라 생각해요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으로  우리 아이들이 자신있게 학교 시험을 대비할수가 있어 정말 좋아요.

이번 학기 단원평가문제집으로  믿음직스러운 '백점 맞는 단원평가 수학' 을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