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기! 초등 필수 영어 무작정 따라하기
문단열 지음 / 길벗스쿨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초등 영어 교과서 영문법 한 권으로 끝내기 !

시중에 다양한 영문법 교재가 많이 나와 있지만 처음 영문법을 시작하는
우리아들에게  맞는 교재가 없었어요.
이번에 좋은 기회로 만나게 된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초등학교 영어에서 배우는 핵심 문법을 이 한 권으로 마스터할수가 있어요.
게다가 이 책을 지은분이 문단열 선생님이라고하니 더 말할 필요도 없겠지요?
문단열 선생님의 강의를 직접 들어볼수 있으니 가장 마음에 들어요.
선생님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영문법 강의를 듣는다면 문법이 머릿속에 쏙쏙 들어올거예요.

 

 

초등학생들을 위한 교재여서 그런지 페이지마다 문법 설명에 필요한 삽화와 만화가 들어 있어요.

각 단원에서 배울 기초 영문법을 이 그림들로 더욱 쉽게 이해할수가 있을거예요.
기초 문법 개념들도 아주 쉬운 단어와 예문으로 설명해주네요.
우측 상단의 QR코드로 문단열 선생님의 강의를 직접 들어보며 간단히 퀴즈도 풀어볼수가 있답니다.
물론 강의를 듣지 않고 책의 설명만으로도 쉽게 문법을 배울수 있어요.
하지만 책에는 없는 선생님이 알려주시는 다양한 팁들을 알수 있기에
우리 아들은 이 오디오 강의를 꼭 듣지요.

 

 

이 책에는 '문 선생님! 이게 궁금해요!' 라는 코너가 있어요.
영문법을 배우다가 가장 많이 궁금해하는 내용을 하나씩 짚어주네요
이런것들로 영문법을 좀 더 알차게 배울수 있겠어요
영문법 개념을 이해한후 다양한 유형이 실린 연습문제를 통해
확실히 개념 정리를 해보면 좋겠네요.

 

 

'종합문제'로 앞에서 배운 영문법 개념을 자신이 얼마나 알고 있나

 스스로 테스트 해볼수가 있지요

객관식과 서술형 문제가 적절히 섞여 있어 중학영어 시험대비로도 손색이 없네요.

매일 꾸준히 '초등 필수 영문법 무작정 따라하기' 로 영문법을

차근차근 배워나가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해요.

처음 영문법을 시작하는 초등학생들에게 적극 추천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