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한 씨앗 가게 미래그림책 128
미야니시 다쓰야 글.그림, 김수희 옮김 / 미래아이(미래M&B,미래엠앤비) / 2016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 '신기한 씨앗 가게'의 책 표지 그림을 보며 '고녀석 맛있겠다'의

그림체와 비슷하다고 생각을 했어요.

 알고보니  같은 작가로 일본의 '미야니시 다쓰야'가 쓴  동화였네요.

이 작가의 동화는 코믹하며 재미있고 귀여운 그림들로 인해

아이들이 더욱 좋아하는것 같아요.   

우리 아들도 책이 오자마자 읽어보기 바쁩니다.


 

들판을 가던 꼬마 돼지가 우연히 '신기한 씨앗 가게'라고 써 있는

 너구리 아저씨의 가게를 발견하게 됩니다.

호기심 많은 꼬마 돼지가 어떤 신기한 씨앗이냐고 물어보지요.

친절하게도 아저씨는 씨앗을 땅에 심어 직접 보여주네요.

"씨씨씨! 앗앗앗! 신통방통 씨앗!씨앗!" 이라는 이상한 주문을 외우자

한순간에 땅 속에 씨앗이 싹을 틔워 잎이 나고 자라서 열매를 맺어요.

 

나무에 눈사람들이 대로대롱 달려있어요.

하얗고 차가운 씨는 눈사람 씨앗이였어요. 정말 신기한 씨앗이군요.

이번에는 고리 모양의 씨앗을 심었더니 도넛이 달리는 나무로 자랐어요.


 

알록달록 둥실한 씨앗은 풍선 씨앗으로 나무에 알록달록 풍선들이 한 가득 달리네요.

 

 

아저씨한테 물어보지 않고 꼬마 돼지 마음대로 씨앗을 심었다가

벌집이 달리는 벌집 씨앗으로 벌에게 쫓기기도 하지요.

마음씨 좋은 아저씨는 꼬마돼지에게 울퉁불퉁한 씨앗을 주며 어려울 때 심으라고 합니다.

이 씨앗은 자라서 뭐가 될지 궁금하네요.


여러가지 씨앗을 심어 그 열매를 먹을 생각하며 길을 가던 돼지가 늑대에게 쫓기게 되요.

도망가는 중에 씨앗을 심고 주문을 외워 위기를 넘깁니다.

하지만 배고픈 늑대도 끈질기게 따라 오네요.

마지막으로 꼬마 돼지는 너구리 아저씨가 준 울퉁불퉁 씨앗을 심고 주문을 외우지요.

크르릉~! 공룡이 나무에 달려있어요.

공룡 씨앗이었네요.

공룡이라니 정말 생각지도 못한 결말입니다.

우리 아들도 공룡이 나오는 페이지만 계속 보고 있네요. 이젠 주문까지 따라 말해요.

꼬마 돼지는 신기한 씨앗보다 보통의 평범한 씨앗이 더 좋다고 합니다.

저도 이런 씨앗 하나 있으면 좋겠어요. 놀이동산 공짜쿠폰이 나오는 씨앗으로 

 아이들 신나게 놀이기구 타게 하고 싶네요.

미래아이 '신기한 씨앗 가게'를  아들과 함께 아주 재미있게 읽어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