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 시계 똑똑해지는 New 숨은그림찾기 1
Highlights 편집부 지음 / 아라미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숨은그림찾기 하자'  라는 말만으로도 아이들은 너무나 좋아서 

흥분을 하지요.

어른이나 아이들이나 모두에게 인기 만점인

숨은그림찾기가 왜 좋을까요?


1. 주의력과 집중력이 자랍니다.

2. 관찰력을 키워 줍니다.

3. 인내와 끈기심을 배울수 있습니다.

4. 높은 성취감과 성실한 학습 태도를 길러 줍니다.

 

 

우측에 나와 있는 물건들을 이 그림에서 찾아봤어요.

찾아야할 물건들에는 한글과 영어로 단어가 쓰여져 있어 아이들이

 한글과 영어 낱말공부도 할수 있네요.

 

 

저희 아들이 '편지 봉투' 를 이 그림속에 숨겨 두었어요.

어디에 있을까요?

숲속의 요정을 그린 그림인데 너무 쉬운곳에 편지 봉투를 숨긴것 같네요..

우리 아이들의 상상력을 폭발시켜주는 재미있는 문제들도 있군요.

 

 

어디 어디 숨었나?

집중해서 숨은 그림을 찾고 있어요.

하나 하나 찾아 동그라미 치며 스스로 만족해하네요.

 

 

 

이번에는 숨은 그림이 뭔지 몰라요.

30개의 숨은 그림이 있다는데 아들이 좀 어려워하는군요.

하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찾아봅니다.

저도 같이 찾아봤는데 상상을 초월한 곳에 숨은 그림들이 있었네요.

 

 

 

이 책은 스티커 붙이기와 색칠을 동시에 할 수도 있어요.

숨은 그림들이 스티커로 되어 있어 먼저 숨은그림을 붙이고

나머지 그림들을  예쁘게 색칠하면 되겠네요.


 

재미있는 이야기를 읽으면서 숨은그림도 찾아요.

 퍼즐 맞히기, 색칠하기, 스티커 붙이기를

이 한 권으로 모두 해볼수가 있어요.

활용도가 높은 '똑똑해지는 숨은그림찾기' 입니다.

아들이 숨은그림 찾기 시리즈가 더 있는걸 알고 다 사달라고 하네요.

각종 숨은그림찾기 시리즈가 나와 있는데 제가 봐도 참

재미있어 보입니다.

결국 아들에게 구입을 약속했어요.


아이들의 두뇌활동을 자극하는 숨은그림찾기를 하며 스트레스도 풀고  

여러모로 재미있는 시간을 보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