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공비 일일독해 6-A단계 - 초등 6학년 수준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우공비 일일독해

수능독해 7원리 적용

원리+실전 1:1 학습

어법 어휘 학습 강화



원리로 실전잡는 국어 독해 비법

우공비 일일독해 6-A 단계(초등6학년 수준)

올 여름방학동안 꾸준히 활용한 국어 독해문제집은 우공비 일일독해 입니다.

우공비 일일독해는 글을 읽고 이해하는 능력인 '독해력' 을

독해 원리에 따른 원리와 실전의 1:1 학습으로 체계적으로 배울수 있는 교재인데요.

우리 아이는 이번 여름방학때부터 풀어온 우공비 일일독해를 드디어 완북했답니다~

하루에 4쪽, 30일 동안 학습하며 독해하는 법을 제대로 익힐수 있었어요.


독해력을 키우기위해선 무작정 독해문제집만을 풀기보단

글을 읽고 내용을 이해하는 방법, 즉 독해의 원리를 익혀

실전 지문들로 충분히 연습해 볼 필요가 있어요.

우공비 일일독해는 '수능 독해 7원리'로 체계적인 독해 학습이 가능해

독해력을 탄탄히 다지기에 좋답니다.

우공비 일일독해는 중요한 독해 원리를 익힌 후 다양한 영역의 독해지문으로

배운 원리들을 적용해 자연스럽게 독해력을 키워볼수 있어요.

우리 아이는 부담없는 하루 4쪽 학습으로 꾸준히 독해하며

글을 빠르고 정확하게 읽는 연습을 해보았는데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하는 독해 공부로 아주 재미있어했지요^^


우공비 일일독해는 어린이들에게 친근한 카카오 프렌즈의 설명을 통해

독해 원리를 한결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도록 해줍니다.

1일차에서 배우는 '글쓴이의 관점 알기' 를 이해한 후 곧이어나오는 짧은 지문들로

배운것들을 확인 해보았는데요.

문제들도 무난한 수준이라 우리 아이가 어렵지않게 풀 수 있었어요.




평소에 독해력이 많이 부족했던 우리 아이는 글을 읽어도 무슨말인지 제대로

이해하지 못하곤 했었어요. 내년에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어서 더욱더 걱정이 되었답니다.

하지만 이번 여름방학동안 집중 학습한 '우공비 일일독해' 덕분에

체계적인 독해 학습으로 독해에 자신감도 가지게 되었어요.

비교적 짧은 지문으로 시작해서 긴 지문으로

차근차근 독해 할 수 있는 '우공비 일일독해'

하루에 4쪽씩 공부하며 꾸준한 공부습관을 들이게 된 아들이

요즘 독해가 재미있다고 하네요 ~


독해에 꼭 필요한 어휘력도 함께 키울수 있는 '우공비 일일독해'

'어법원리' 에서는 어법알기 --> 확인하기 --> 적용하기 의 순으로

어려운 문법과 낱말을 단계적으로 배워볼수 있어요.

우리 아이는 카카오프렌즈의 재미있는 말풍선 설명으로 쉽게 이해한 후

확인하기와 적용하기 문제로 어법을 확장시켜보았는데요.

독해 뿐만아니라 국어 어법도 함께 배워 독해력과 어휘력을 동시에 키우기에 좋았답니다^^





원리편으로 독해 감각을 익힌 아들이 곧이어나오는 실전 문제들도 풀어보았어요.

실전에서는 긴 지문을 통해 독해를 연습해 볼수 있는데요.

한 문단씩 글을 읽어나가며 중심내용을 파악해

다양한 독해문제들을 해결해 낼 수 있었어요.


실전에 나오는 지문들은

인문, 사회, 과학, 기술, 예술 등 비문학 영역과 소설, 시 등의 문학 영역의 글을

골고루 실어두어서 다양한 배경지식을 쌓는데도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평소에 책 읽는 속도가 느렸던 아들이 우공비 일일독해로 꾸준히 독해 연습하면서

글을 읽는 속도 또한 빨라졌는데요.

요즘엔 글 읽는 재미를 알게 되었답니다^^


'실전어휘'는 원리와 실전 지문에 나온 중요 어휘들을 익히면서

어휘 확장 학습을 해 볼 수 있어요.

단계적으로 어휘력을 키우기에 좋은 문제들로 우리 아이가 어려워했던 속담이나 한자성어도

많이 알게 되었어요. 특히 카카오프렌즈의 말풍선 대화로 좀 더 쉽고 재미있게 배울수 있었네요.



우공비 일일 독해로 독해의 원리가 무척 중요함을 알게 되었어요.

이번 6단계에서 배운 '글쓴이의 관점 알기, 제목파악하기, 글의 짜임과 추론하기, 글쓴이의 관점 비판' 등..

꼭 알아야하는 독해원리들을 우공비 일일독해의

다양한 실전 지문들로 충분히 연습해 볼 수 있었는데요.

지금처럼 꾸준히 해나간다면 독해 실력이 쑥쑥 자랄것 같아요 ^^

마지막 30일차까지 학습을 마치며

우공비 일일독해를 완북했어요~

무더운 여름방학동안 4쪽 학습으로 독해력을 키워온 우리 아이.

예전에는 글 읽기가 가장 어렵다고 했던 아들이 우공비 일일독해를 만나고 나서

글을 제대로 읽고 이해하며 독해력과 어휘력을 향상시키게 되었는데요.

우리 아이에게 긍정적인 변화를 불러일으켜준 고마운 '우공비 일일독해' 랍니다 ^^




하루 4쪽 학습을 마친 후 일일 공부 습관표 배경판에 스티커를 자유롭게 붙여

멋진 장면도 만들었어요.

초등생들의 눈높이에 딱 맞춘 초등 국어독해문제집으로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조만간 '우공비 일일독해' 다음 단계인 6-B 도 시작해 볼 계획이예요.

초등때 탄탄히 다져둔 독해력으로 내년 중학생이 되어서도

모든 과목에 자신감을 가지며 공부 할수 있을것 같네요^^

우공비 일일독해, 초등독해문제집으로 추천합니다!

<우공비 일일공부 구매 이벤트>

www.yes24.com/eWorld/EventWorld/Event?eventno=203835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