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레부부의 주말여행 버킷리스트 - 꼭 가봐야 할 두근두근 인생 여행지 70
조유리 저자, 김재우 사진 / 길벗 / 2021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서평_카레부부의 주말여행 버킷리스트_조유리_김재우_길벗


책을 보라. 너무 아름답지 않은가? 나는 블링 블링 러블리함을 느꼈다. 사랑이 샘솟고 자유로움이 더해져서 행복 가득한 사진이 말이다. 김재우 님은 개그맨이라고 밝히지 않으면 모르겠다. 외모가 훈훈하셨다. 모자라 보이고 그저 웃기기만 한 코믹 이미지는 이 책에서 전혀 찾아볼 수 없었다. 조유리 님과 함께 만들어 낸 환상의 하모니가 이 책을 더 빛나게 했다.

역시 책은 표지 발을 무시할 수가 없다. 두 분이 차박을 하고 있는 사진 일뿐인데 느낌 있다.

'카레 부부의 주말여행 버킷리스트.'

서로를 만난 것처럼, 여행도 타이밍! 나의 마음이 반짝일 때, 지금 바로 떠나야 하는 시간!

꼭 가봐야 할 두근두근 여행지 70.

그래..... 나는 항상 여행을 떠나고 싶다. 어딘가로 떠나고 싶단 말이다. 내가 이렇게 강하게 얘기하는 건 외로움 때문인지도 모르겠다. 혼자여도 좋지만 둘이면 더 재미있지 않을까? 두 사람의 기운이 그저 아름다울 뿐이다.

이 책을 보며 딱 느낀 건 해외가 아니라 우리나라에도 정말 독특하고 좋은 여행지가 생각보다 많다는 것이었다. 사실 늘 해외로 떠나고 싶은 마음이었는데 다시 생각을 고쳐야겠다.


표지 뒷면.

'여러분의 버킷리스트는 무엇인가요?'

여행 러버라면 꼭 가봐야 할 국내 대표 여행 명소.

현지인이 추천하는 프라이빗 한 여행지.

SNS에서 뜨고 있는 인생 샷 여행지.

카레 부부가 꼭꼭 숨겨 두었던 보물 같은 아지트.

여행을 더 알차게 해주는 히든 팁과 추천 맛집.


이 정도면 충분할 것 같다. 사진도 어쩜 이리 잘 찍었는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 수칙을 철저히 지키는 세심함과 솔직함에 놀랐고 사람이 없는 사진엔 인간 일러스트를 삽입해서 이미지를 더 풍성하게 했다.


여행 계획을 짜는 팁과 추천 장소, 비밀스러운 포토존까지 모두 공개하며 보여주고 있다. 그리고 중복되지 않는 여행지의 매력이 있었고 해외에 간 듯한 이국적인 장소도 너무 좋았다. 여행책이니 만큼 고급 재질의 풀 컬러 사진도 마음에 들었다. 장황한 설명보다는 꼭 필요한 것만 콕 집어 알려주어서 지루하지도 않았다. 무엇보다도 특히 두 분의 사랑이 곳곳에 묻어나 있어서 그저 보고 읽는 나조차도 사랑 느낌에 스며들어 버렸다. 조금씩 완화되어가는 현 상황에 빨리 좋은 곳으로 여행 가고 싶어졌다. 여행자들에게 이 책을 꼭 추천하고 싶다.


-이 글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협찬받아 주관적인 견해에 의해 작성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