쪼람쥐 스티커북 - FAIRY STORY
쪼람쥐 지음 / 중앙books(중앙북스) / 2023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자기한 스티커를 보면 물욕이 돋는다! 다양한 스티커를 보면서 어떤 걸 살까 고민하는 시간이 참 행복하기도 하지만 조금 속상하기도 하다. 그러던 차에 만난 '쪼람쥐 스티커북'은 그런 나의 고민을 말끔히 날려주었다. 왜냐~! 30장의 스티커가 한 권의 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이다.

'다꾸'들에겐 이미 인기 아이템인 '쪼람쥐 스티커'를 직접 접해보니 그 이유를 알 것 같았다. 너무 귀엽고, 너무 앙증맞은 다양한 캐릭터는 물론이고 색감이 무척이나 포근했다. 파스텔톤 특유의 부드러움과 따스함이 물씬 풍기는 쪼람쥐 스티커가 무려 30장이라니! 지금부터 '다꾸' 시작이닷!!!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그 첫 번째는 '홍차 요정'으로 예쁜 찻잔과 귀염둥이 소녀와 소년, 새까지 등장한다. 맛있고 부드러운 도넛은 물론 일상에서 즐기는 다양한 디저트의 등장이 익숙하다. 전통놀이 엑스트라 친구들의 한복 입은 모습은 상상 그 이상의 귀여움을 선사한다. 쪼람쥐만의 특유의 매력이 엄청나게 숨어있는 캐릭터들이다. 전통 한복과 전통 놀이인 윷놀이의 콜라보라니 게다가 복주머니와 연까지 함께 등장하여 한국적인 느낌이 물씬하다. 매년 연말이면 다이어리 고르느라 잠시 고민하기도 하는데 막상 다이어리에 쪼람쥐 스티커를 붙이며 꾸미려고 하니 너무 아깝다는 생각이 들어 살짝 고민스러웠지만 붙이며 꾸미니 또 너무 예쁨~ ♥♥♥ 하여튼 이 예쁘고 깜찍한 스티커를 원본 그 자체로 보관하고 싶은 욕심 또한 생겼지만 스티커는 붙여줘야 제맛이지!!! ^^ 딸이 없고 아들만 둘이다 보니 이 쪼람쥐 스티커북은 오롯이 나만의 것이닷! 앗싸~ ㅎㅎㅎ

혹여나 스티커를 잘못 붙이더라도 떼서 다시 붙이면 되니 더 마음에 드는 스티커북이다. 스티커도 너무 부드럽게 잘 붙여진다.

다꾸들에게 강추한다! 너~무 예쁘고 귀염 가득한 스티커북이다.

출판사에서 제공한 도서를 읽고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