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정 기복이 심한 편입니다만 (불안 에디션)
박한평 지음 / 딥앤와이드(Deep&WIde)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 포스팅에서는 #감정다스리기도서 #심리학도서

#힐링도서 #심리치유도서

#감정기복이심한편입니다만 을 소개해드릴게요-

요동치는 나의 감정 다스리기, 도서 '감정기복이 심한편입니다만'

우리가 살다보면

예기치 않은 순간, 상황으로 인해서

나의 감정을 다스리기 힘들 때가 있는데요

#감정기복이심한편입니다만 에서는

우리의 이러한 롤러코스터 같은 감정을

다스리는 방법을 알려줍니다.

그리고 더 나아가, 이에 대한 근본적인 원인을

알게 되었는데요

나의 감정을 다스리지 않는 것은,

오랫동안 정리하지 않은 냉장고와 같다고 합니다.

정리를 미루면 미룰수록,

내 안의 점점 썩어갈 뿐이죠.

바쁜 삶에 지쳐 #힐링도서 가 필요하다면

#도서감정기복이심한편입니다만 을 추천합니다.


우리는 슬픔을 가지면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하거나

털어놓으면서 울분을 토하기도 하는데요

어떠한 감정이 나에게 왔을 때,

먼저 나에게 그 감정을 소화할 시간을 주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다른 사람에게 사랑받기 위해서

부단히 노력하는 사람들도 많은데요

모든 사람에게 사랑받을 필요는 없다는 것을 기억하면 좋겠습니다.

나의 이 기분과 상황을 가장 잘 아는 사람은

'나' 자신이니

내가 나의 감정을 잘 다스리기 위해서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피해야 한다면

잘 피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본 포스팅은 컬처블룸과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후기를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