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조건 - 마음먹은 대로 사는 게 아직 서툰 당신에게
유윤주 지음 / 힘찬북스(HCbooks) / 2023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오늘은 30-40대 여성분들에게 추천하는

재미난 #에세이도서 #마녀의조건

#유윤주 님의 책 추천해드릴게요!



#마녀의조건 의 작가님 #유윤주 님은

30-40대 여성으로써

당당하게 사는 방법을 이 #마녀의조건

이라는 에세이를 통해서 말해줍니다.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으면

우리의 시간을 자유롭게 쓸 수 없는 것이

현실인데요


그런 작가님이

남편의 하반신 마비라는 고난을 겪으면서

깨달은 생각을 통해서

이제는 더 이상 남들에게 맞춰주는 인생이 아닌,

비로서 내가 주인공인 인생을

살기로 결심했다고 해요


#에세이마녀의조건 에서는

인생에 정답은 없고,

내가 마음 먹은 것은 해내고 마는

당당한 유윤주 작가님만의

발랄한 바이브가 책을 보는 내내

재미있는 포인트였어요 우리가 인생을 살아가면서,

내가 마음먹은 대로만 살기를

사실상 쉽기 않은데요

#유윤주 작가님은

우리의 마음에는

모두 울타리가 있고,

나의 직관을 믿어보라고 합니다.

특히 인간관계에 있어서

울타리 안의 사람과

울타리 밖의 사람을 크게 나누어 보고

이 울타리를 한번

리모델링 해보라고 말합니다.

사실상,

우리는 우리 인생에서 중요하지 않은

크고 작은 일들에 너무 큰

의미를 부여하고,

그것에 신경쓰느라

자신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말합니다.

원하는 것을 얻고 싶은 당신을 위해,

#마녀의조건

흔들리지 않고 나의 신념을 찾아 나아가는 방법을

제시합니다.

편하게 읽었지만

다 읽고나니 제 인생의 전환점이 되었던

#마녀의조건 #에세이도서 추천합니다^^

본 포스팅은 컬처블룸과 업체로부터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컬처블룸 #컬처블룸리뷰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