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스테로이드
포리얼(김준영) 지음 / 마인드셋 / 2022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년 전 나에게 많은 영감을 주는 분들이 계셨다. 포리얼님이다. 지금은 자기개발 유튜브 자체를 많이 보진 않지만, 한때 엄청난 팬이었다.^^

WHY? 포리얼님의 2번째 책이라는 이유

저자의 약력에서 내가 몰랐던 포리얼님의 새로운 약력을 알게 되었다. 유튜브 이전에도 엄청난 경험이 누적되어 있는 분이었다. 역시 바로 그런 내공이 나올 수 없었다. 가맹점 50개 사업체를 운영해 보셨다니 대단하지 않는가?

책은 이 방법이 얼마나 강력한지 '스테로이드'라는 말을 붙였다. 이는 수강생들이 수강 후 붙여준 것이라고 한다. 효과가 스테로이드 급으로 강력하기 때문이다.


분위기가 심상치가 않다. 책 시작부분 '주의사항'을 보면 알 수 있다. '갑자기 너무 큰 주문에 대비하라(?)'는 자신감. '1시간 만에 3천만 원의 주문도 발생하는 시스템을 만드는 방법'에 대해 이 책은 말하고 있다.


이 책은 내가 장단 컨대 이 가격에 팔면 안 되는 책이다. 보통 마케팅 책들에 비해 너무 많은 것을 공개했다. 여러 가지 책의 마케팅 이론들이 실전이론으로 융합 & 해석되어 이 책은 이 가격을 넘어서는 가치를 지니고 있다. 내가 살면서 읽은 1인 기업/마케팅 몇몇 책은 겉핱기가 상당하다. 순차가 없고, 짜깁기가 있는 경우가 특히 많다. 하지만, 이 책은 유통이든 어떤 비즈니스든 바로 적용 가능하다. (물론 마인드의 유연함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책 제목이 '비즈니스 스테로이드'가 아닌가 생각된다. 너무 멋진 책이다. 나 역시 비트코인 단타 투자 관련(성공적 진행, 그래서 못 놓는 중) 집중으로 주춤했던 '1인 기업 관련 사업'을 9월에 이 책을 다시 해보고자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