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양이는 무얼 잘할까요? 아기 물고기 하양이 시리즈 7
하위도 판 헤네흐턴 글.그림, 서남희 옮김 / 한울림어린이(한울림) / 201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양이의 새 시리즈를 만나봤어요~~

얼마 전에 아빠를 자랑하던 하양이였는데요 이번에는 주인공이 바로 하양이에요!


바다에 사는 하양이는 친구들과 서로 무엇을 잘 하는지 자랑을 해요

우리 하양이는 무얼 잘할까요?


친구들과 각자의 장기를 보며 사회성이 발달되고, 스스로 잘하는게 무엇인지 찾으면서 자신감을 기르기에 좋은 그림책이랍니다


 

게는 집게로 풀을 잘 잘라요


하양이는 무얼 잘할까요?


여전히 검정 바다에 하얀 하양이

그리고 정말 컬러풀한 친구들~~~

게가 다이나믹하게 풀을 자르고 있네요~~~ 그림이 단순해서 몰입도가 역시 커요~

페이지당 한 문장과 반복된 표현으로 한글 떼기 용으로도  제가 찜콕 했죠!

 

 
 

성게는 재주넘기를 잘해요~

연달아 일곱 바퀴나 돌 수 있어요.


성게의 움직임이 굉장히 사실적으로 느껴지네요~~~~

 

 

 

내용도 좋지만 전 정말 삽화가 마음에 쏙 들어요~~

다운이와 그림을 하나씩 다 그려보고 싶단 생각~~

다양한 표현법으로 따라해보고 싶더라구요~~


주말에 스펀지로 찍기 해보고 싶네요!

 

 

 

문어는 먹물을 뿌린대요~~~


지식까지 전달해주는 ㅎㅎ 하양이가 불편한 기색을 하고 있네요

 

 

맞아요~~ 하양이는 헤엄을 정말 잘 쳐요.  뒤로도 가고 등헤엄도 칠 수 있어요!

우아! 진짜 잘한다! 우린 그렇게 못하는데!

친구들이 입을 모아 말해요~~~

 

 

 

 

아기 물고기 하양이 시리즈에요~~


가족들, 사회성, 숫자여행, 위치여행, 반대발 여행들 다양한 여행을 즐겨볼 수 있답니다.     

 



하양이를 보다 보니 드느 생각이 제가 감탄사가 좀 많은데~~~ 다운이도 그렇거든요~

호응도 격하게 ㅎㅎㅎ

그림책에서 배웠나봅니다! ㅎㅎ


좋은거라고 생각해요


다음 하양이 시리즈도 기대가 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