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위바위보 키득키득 키즈북 1
세나 케이코 글.그림, 김영주 옮김 / 북스토리아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표지부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할 색감과 그림의 '가위 바위 보'

 

 

    

해님은 화창한 날씨를 만들어 보고 싶대요~
그런데 구름은 눈을 뿌리고 싶다네요~

 

 

    

"그럼, 우리 가위바위보로 정하자!"

"가위, 바위, 보!"

구름이 이겼어요!

 

 

    

가위바위보에서 진 해님은
다른 구름 뒤에 숨어 잠들어 버렸어요.
가위바위보에서 이긴 구름은
기뻐하며 눈을 뿌렸습니다.

 

 

 

    

함박눈이 내리자 아이들은 눈사람을 만들어요.
눈사람 코를 정할때도
"가위, 바위, 볼!"

눈사람이 이겼어요~^^

    

원하는 당근을 가져가다 달님과 마주친 토끼는
더 놀지, 집으로 돌아갈지 가위바위보로 정하기로 했어요.
달님이 이겼어요.

가위바위보에서 진 토끼는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가위바위보 연습중인 다운양...
아이에게 가위바위보를 가르치다 든 생각???
말 순서는 가위바위본데
우리는 묵찌빠에도 넘 익숙하죠.
순서가 달라서
테크닉이 필요한 듯 해요.

바위내기~

    

 

가위 내기~~~
이제 가위도 잘 내는 다운양

    

 

 

보 내기~~

    

 

해님따라 가위 내보기~~~
한 손은 가위, 한손은 바위 동시에 내 보랬더니...
잘 안되나 봐요 ㅎㅎ귀요미


서로 의견이 다를 때 가위바위보로 정하고
진사람 해님처럼, 아이들처럼, 토끼처럼 순순히 수긍하는 모습을 그림책을 통해 배울 수 있어서 좋았어요.


엄마도 좋은 팁을 얻었고
아이는 그림책을 통해 자연스럽게 배울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요거 해보고 상견례 자리 가서 멋지게 가위 바위 보 해보고 온 다운양

 




출판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