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빠는 슈퍼맨 사파리 누리과정 그림책
티머시 냅맨 글, 조 버거 그림, 노은정 옮김 / 사파리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사파리의
똑소리 나는 똑똑한 누리과정 그림책
똑똑 모두누리 시리즈 두번째 책은
'우리 아빠는 슈퍼맨'이에요~

  

 


그림의 굉장히 과장되어 있고 역동적이라 그림만 봐도 웃음이 절로 나는 책이었어요.
4살 전후 아이들 오바해주는거 정말 좋아하잖아요.
딱 눈높이더라구요!!!

 


    

우리 아빠는 보통 애들의 평범한 아빠와는 달라요.
바로
슈퍼맨이에요!

 

 

    

우리 아빠는 잠이 덜 깨
반쯤 감은 눈으로도 슈퍼 아침밥을 만들 수 있어요,
그래서 나는 가끔 초콜릿에 잼과 아이스크림까지 얹은
슈퍼 아침밥을 먹는답니다.

ㅎㅎㅎ 이런 아빠 누구나 원하지 않을까요?
항상 아빠는 아이의 건강을 위해 모범적인 모습만 보여야 하는 건 아니잖아요.
아이들은 그림만 봐도 너무 행복하고 아빠가 좋을 것 같아요.
물론 현실은 같으리라곤 장담이 안되지만요~
아이들의 상상력 키우기에도 참 좋은 책이란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우리 아빠가 들려주는 슈퍼 우스갯소리는 정말 정말 재미있어요.

우리 아빠는 힘도 엄청 세요. '슈퍼 파워'를 외치면 우리집 강아지 점보를 순식간에 번쩍 들 수 있지요.

ㅋㅋㅋ
정말 아이들에겐 워너비 아빠네요~
어른들이 보면 나사 두어개 풀린데다 비실대는 바보같아 보이는 아빠일 수 있지만요...

아이들이 원하는 아빤 어른들이 생각하는 돈 잘벌고 직업좋고 항상 이미지 관리 잘하는 아빠가 절대 아닐텐데
어른들은 본인들의 입장에서만 생각을 하죠!!

그림도 너무 재미있어요... 글자 나열되는 구조도 그렇구요

 

 

    

다운이가 젤 좋아하는 페이지에요....
나 잡아봐라~~~~
그럼  공룡굉음을 내며 쫒아오는 아빠

 

 

 

    

그림에서 보이는 곡선들이 그림에 더 집중할 수 있게 해주더라구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건 다 해주는 아빠

 

 

    

여전히 매사에 엉성하지만 아이를 위해서라면 뭐든 해주는 우리 아빠

 

    


그렇지만 아빤 고백을 하죠... 아빤 슈퍼 영웅이 아니라고
진정한 슈퍼 영웅은 너라고
뭐든지 다 할 수 있게 만드는 넌 진정한 영웅 맞아!!!

아웅
허그까지 참 이쁜 그림책이에요~

아이들은 이런 장면을 보고 나면, 아빠에게 안아달라고 하잖아요...


아이가 바라는 걸 다 해줄 수 있는 슈퍼영웅 아빠!!! 준비 됐나요?


출판사에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