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소 9 웃소 9
박강호 그림, 한바리 글, 웃소 원작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웃소 9권이 나왔어요!!

역시나 다양한 코너로

읽다보면 순식간에 

끝나버리는 웃소 9권이에요.




먼저  이번 웃소 유형은

탕후루 먹을 때 꼭 있는 유형인데요~

탕후루로 알아보는 나의 성격이 재미있어요.

저희는 딸기 탕후루, 샤인머스캣 탕후루, 귤 탕후루

요렇게 나왔는데요~ 울 1호가 묻는 첫마디

"엄마 가격이 다 똑같은 탕후루인 거지?"

과일마다 더 비싼 탕후루도 있다고 하네요.

재미로 한번 해보세요~!!



율 2호가 요거 너무 신기하고 간단하다고

면봉으로 터치펜 만들고 싶다고

난리였어요. 이거 만들고 성공하면

다시 또 올려볼께요~:)

간단하면서도 과학의 원리가 살아있는

삼자검증 요것도 너무 재미있어요.



쿡소는 대왕김밥이에요~

진짜 이렇게 큰 김밥을 만들 수 있냐며

울 1호는 정말 궁금해하던데요?

김을 두 개 붙이는 게 가능한 거냐고

자기도 이렇게 김밥을 싸보겠다고 하네요~

웃소를 보고 하고 싶은 것이 많아진

아이들이에요~:)



중간중간 웃소의 활동 페이지!!

웃소를 책으로 보는 이유이기도 해요.

책으로 보면 이렇게 활동페이지도

다 할 수 있으니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웃소 9권, 역시 이번에도 너무 재미있네요.

꼭 읽어보세요! 추천추천~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 받아 열심히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