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
정율리 지음, 김기수 그림 / 미래엔아이세움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화로 나와도 좋을 만큼

탄탄한 스토리와

각각 매력적인 네 명의

캐릭터가 나오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권!!!


1권, 2권에서는 갑자기 닥친

위기에 집중이 되었다면

3권에서는 아이들 간의 내면 심리에

더 중점을 두어서 몰입감이 더

강렬했어요.


앞의 위기에 어느 정도

팀윅을 쌓고 난 아이들은

이번 편에서 불안과 의심이

자리 잡기 시작하는데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로서

크리에이터를 지키고

바이러스로 무너진 절망 가득한

쿠키 월드에서 탈출하려고 

애쓰는 네 명의 친구들은 

어떻게 되었을까요?

과연 다음 게임을 통과했을까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권에서는

여섯 개의 이벤트 게임 중 남은

두 개임인

'피라미드 거울 미로'와

'슈퍼 슈팅'을 만나게 돼요.

그런데 이 게임이 전부가 아니었어요.

바로 게임 회사인 크래커 사의

의심스러운 상황이 포착되었어요.



독자들도 지난 이야기를 읽으며

먼저 알게 되는데요~

엔젤링 이벤트 당첨자 중 한 명이

해킹 프로그램을 사용했다는

사실을 알고도 묵인했고,

크래커 사의 검은 속셈이 있다는 것도

밝히고 있어요.



아, 게임 자체만으로도 쉽지 않은데

외적인 요인도 있다는 것이 밝혀져서

더욱 걱정이 되었어요.



한 편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친구들 중

민재의 마음속에 수인을 향한 의심이

본격적으로 표출되기 시작해요.

게임도 쉽지 않은데,

친구까지 의심해야 하는 이 상황이

정말 쉽지 않은 상황이에요!


크리에이터 가디언즈는

메타버스 세계의 게임을

실감 나게 묘사하고 진행하면서도

아이들의 심리에 대한 내용도

놓치지 않아요.

게다가 AI 세상의 불편한 진실도

알려주고 말이죠.



그리고 크리에이터 가디언즈 3권의

마지막은 더 놀라운데요~

4권을 기다릴 수 있을까 모르겠어요.

안전 모드가 열렸는데도

아무도 로그아웃 한 사람이 없다고 하네요.

무슨 일일까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이 놀라운 스토리!

꼭 한번 읽어보세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열심히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