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체크 수학 중 2-1 (2024년용) - 개념부터 문제까지 DOUBLE CHECK 중등 체크체크 수학 (2024년)
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학원물) / 2021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체크체크 수학 교재를

이번에 처음 풀어보았어요.

 


도입부터 살펴볼께요~

계통 | 한번에 보기

 

1단원부터 풀었는데요~

유리수와 순환소수에요.

이 단원의 내용과

중학교1학년의 소인수분해, 정수와 유리수

중학교 3학년 제곱근과 실수와도

연계되는 내용이라는 것을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야구에서 나오는 타율에 대한 이야기로

단원에 대한 흥미가 up! up!

그리고 유리수와 순환소수에서

배울 소제목까지 꼼꼼하게 나와 있었어요.


 

단원별로 꼭 알아야할 개념을

한눈에 들어오도록 개념정리를 해주고 있어요.

저는 개념 더 알아보기가

도움이 많이 되더라구요~

1호보고도 여기를 꼼꼼히 읽으라고 했어요.

 

개념익히기 +한번 더 확인

개념만으로 풀 수 있는 문제를 반복 연습을 통해

개념을 바르게 이해했는지 확인할 수 있어요.

개념 배우고 너무 어려운 문제가 나오면

풀기 싫을텐데~ 딱 개념문제가 나오니 넘 좋아요!

 


 

배운 개념을 적용시켜 풀 수 있도록

여러 유형의 문제가 나와요.

교과서 문제와 비슷하게 나오니

내신도 문제 없겠쥬?

 


학교 시험에 나오는 실력문제가 나오니

학교 시험도 준비 완료!!!

기출문제로 실력을 체크하니

학교 시험까지도 체크체크 한 권이면

충분하네요~

풀다가 모르는 문제들이 나오는데

큐알코드를 찍으면 강의까지

볼 수 있답니다.

기출문제를 잘 풀었는데,

모르는 것은 그냥 나뒀더라구요.

강의를 보면서 알아봐야 겠어요.



이렇게 단원을 마치고나서

빈칸을 채우면서 필수 개념을 확인하는곳이 있어요.

그리고 o,x 문제를 통해서

제대로 이해했는지 점검해보구 말이죠~

개념체크와 실력체크에서 학습한 문제와

유사한 문제들로 배운 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

할 수 있답니다.

체크체크 교재가 처음이라

여기까지 풀었구요~

다음번에 서술형 문제와 드릴문제도 풀어서

리뷰해볼께요.


-츨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열심히 풀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