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릉부릉 동물 버스 1 : 악기 주인을 찾아 줘! 부릉부릉 동물 버스 1
고테라 시호 지음, 황진희 옮김 / 한솔수북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책 제목부터 정말 귀염뽀짝한 부릉부릉 동물버스 시리즈가 나왔어요. 어떤 동물버스들이 있을까? 궁금했는데요. 표지에 보니 판다, 토끼, 강아지, , 하마, 호랑이, 코끼리 버스가 보여요~동물버스라니 생각만해도 정말 귀엽지 않나요? ㅎㅎ

 

부릉부릉 동물버스 시리즈는 악기 주인을 찾아줘! 여우네 빵집을 도와줘! 고양이 집을 찾아줘!생일파티를 부탁해! 가 나왔어요. 모두 어떤 내용일지 진짜 궁금해요~ 저는 그 중에서도 부릉부릉 동물버스, 악기 주인을 찾아줘! 소개해보려구요.

 

 

표지를 열자마자 동물버스들의 이름과 설명이 나와 있어요. 어찌나 귀엽던지~ 저는 요 귀여운 판다 버스 판판이에게 벌써 하트 뿅뿅~되었지 모에요. 다음페이지에는 제목과 함께 작가 소개가 실려있어요. 고테라 시호는 2013년부터 문구류와 팬시 굿즈 등의 디자이너로 일하고 있는 작가네요. 어쩐지 요 그림들 모두 굿즈로 소장하고 싶더라니깐요. , 이제 다음장을 넘기니 본격적으로 내용이 시작됩니다.

 

 

판판은 앞으로 판다버스가 될거라서 동물버스 학교에 다니고 있데요. 동물 버스 학교에 가려고 준비하는 판판이의 모습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밥을 먹고, 이를 닦고, 출발!! 그런데 칫솔이 대나무에요 ㅎㅎ 꺄악.. 이런 디테일 하신분! 판판이가 학교에 가는 길에 이미 손님을 태우고 있는 코끼리 버스 앨러펀을 만났어요. 판판이가 드디어 학교에 도착했어요.

 


 

판판이와 미래의 버스 친구들과 함께, 멋진 버스가 되기 위해 공부를 하고 있어요. 동물버스 학교에선 어떤 공부를 할까요? 굽은 길 돌기, 언덕길 오르기, 교통 법규 등을 배우고, 열심히 연습도 해요.

 

 

 

판판과 친구들이 마을 버스 정류장을 지나가는데 누군가 앨러판의 버스 안에 이상한 물건을 놓고 내린 모양이에요. 이 이상한 물건은 무엇일까요? ㅎㅎ 냄비뚜껑? 원반인가? 아님 접시? 모자? 심벌즈 하나로 이렇게 다양한 물건이 떠오르다니 너무 귀엽더라구요. 울집 아들에게도 이게 무엇처럼 보이니? 그랬더니 호떡같이 보인데요 ㅎㅎㅎ

 

 

 

판판이가 드디어 이 이상한 물건이 심벌즈라는 것을 발견했어요. 그리고 오늘 오케스트라 연주가 있는 날이라는 것도요! , 얼른 이 심벌즈를 가져다 줘야 하는데~ 그런데 오케스트라 연주회를 하는 공연장은 너무 멀고 높은 곳에 있어요. 과연 판판이와 친구들은 무사히 심벌즈를 가져다 줄 수 있을까요? 생각보다 연주회장으로 가는길이 어려울 것 같아요. 가는 길엔 어떤 일이 기다리고 있을까요? 연주회 시간에 늦지 않게 심벌즈를 가져다 줬을까요? 책으로 확인해보세요!!!

 

 

 

▶▶따뜻한 그림체가 정말 보는 내내 즐겁게 해줬어요. 아이도 책을 읽으며 참 포근한 느낌을 받았데요. 그래서 꼬꼬마에게도 읽어주었는데 어찌나 좋아하던지~:) 친구들과 힘을 합쳐 어려움을 극복해내는 모습도 감동이었고, 멋진 버스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도 정말 멋졌어요. 그리고 다음 권도 정말 궁금해요~!!! 부릉부릉 동물버스 책은 누리과정과 초등교과와도 연계되어 있어요. 누리과정 언어생활-말하기 초등 국어 1-2 8. 생각하며 읽어요/ 초등 국어 2-1 6. 차례대로 말해요 / 초등 국어 3-1 6. 일이 일어난 까닭 8. 의견이 있어요. 그림책 맨 뒤에는 길 찾기가 있으니 꼭 해보세요~ 이렇게 재미있는 부릉부를 동물버스! 한솔 수북에서 나온 따끈따끈한 신간! 얼른 읽어보세요!!!

 

 

-출판사에서 책을 제공받아 열심히 읽고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