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 핵심 기능을 담은 기본편 + 실무 예제가 풍부한 활용편 맛있는 디자인 시리즈
박정아(빨간고래) 지음 / 한빛미디어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맛있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 그래픽일반 · 가장완벽한디자인레시피

 

"핵심 기능을 담은 기본편 + 실무 예제가 풍부한 활용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일러스트레이터의 모든 것을 제대로 배우는 가장 완벽한 레시피"

빨간고래(박정아) 저자 / 출판사 : 한빛미디어

 

 

한글이나 파워포인트, 엑셀같은 경우도 매년 좀 더 쉽고 좀 더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능과
방법들이 생겨난다. 역시 일러스트레이터도 마찬가지라고 생각한다. 매일 사용하지만 좀 더 편한 방법으로 좀 더 쉬운방법으로 작업을 하는데 있어 좋았으면 하는 나의 생각을 가장 완벽한 디자인 레시피를 꾹꾹 담은 [맛있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도서 안에 그래픽 디자인에 꼭 필요한 일러스트레이터의 기초부터 활용까지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됨으로써 실무자도 초보자도 손쉽게 일러를 접하게 될 수 있는 도서이다. 내가 생각하는 아주 좋은 일러스트레이터 도서는 기본기부터 탄탄하게 다질 수 있게 자세히 그리고 한눈에 알아보기 쉽게 정리한 책이자, 지금 당장 실무에 써먹어도 좋을 만큼 다양한 실무 예제가 수록되어 있어 주요 기능의 활용법을 효과적으로 익힘으로써 일러스트레이터를 자유롭게 이용하는데 있는데 딱 그런 책이였다.

 

내가 처음 일러스트레이터를 접할때는 기능도 많고 어떻게 해야 하지 하고 그저 막막했다면 이제는 컴맹도 따라하기 쉬울 정도로 아주 눈에 쏙쏙 들어오게 잘 정리되어진 도서 한권만 있다면 일러 왕초보들도 일러고수가 되지 않을까 싶은 생각이 든다. 특히나 실무에서도 사용하고 익힐 수 있는 기능들을 다루고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다. 나는 기초를 이미 알고 있기 때문에 실무 예제로 디자인 실력을 업그레이드하고 싶은 마음에 이 책을 픽했는데 재미있고 다양한 요즘 세대의 센스나 느낌을 함께 알아갈 수 있는 도서였던 것 같다. 요즘 인스타를 하다보면 자신의 일과를 일러스트 드로잉으로 작업해서 피드에 올리는 분들을 자주보게 되는데, 나 역시 일러스트를 고수처럼 척척 하게 된다면 이렇게 나의 일상에서 재미있거나 슬프거나 공감하거나 이야기하고 싶은 내용을 글이 아닌 그림에 담아 피드에 올려 간직하고 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는데 그러기엔 부족한 나의 일러스트 실력 향상을 위해 맛있는 디자인의 수분별 3단계 학습 구성으로 기초부터 체계적인 학습뿐만 아니라 일러스트레이터 전문가로 거듭나고 싶은 마음에 실력향상이라는 깨소금을 팍팍 쳐주는 그런 알짜배기 학습 도서여서 일러스트를 하는데 있어 다양한 예제나 완성 파일로 뿌듯함을 느끼기에 좋았다.

 

특히나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신기능을 더 알아갈 수 있어서 좋았고, 일러스트레이터 단축키를 모음이 있어서 컴퓨터 화면에 딱 붙혀서 손쉽게 단축키로 시간을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어 만족스러웠다. 맛있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은 40만 독자가 신뢰하는 믿고 보는 시리즈이자, 일러스트레이터 1위 베스트셀러로 현업에서 일하는 저자의 노하우 중심으로 핵심 영양만 맛있게 섭취할 수 있는 책이여서 보기만 해도 배가 부르는 기분이 들었다. 핵심 기능부터 풍부한 실무 예제까지! 일러스트레이터를 제대로 배우는 가장 완벽한 레시피! CC 2020 최신 버전으로 감각적이고 센스 있는 예제를 통해 트렌디함도 익히고, 가장 완벽한 3단계 구성으로 실력을 쑥쑥 길러보기에 그만이다. 맛있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도서로 핵심기능인 기본부터 실무 예지가 풍부한 활용편까지 섭렵하여 일러서트레이터를 제대로 배우는 가장 완벽한 레시피를 만나보길 원한다면 맛있는 디자인 일러스트레이터 CC 2020 도서를 꼭 추천하고 싶다.

 

 

 

[리뷰어스 클럽의 도서 서평단으로 선정되어 책을 무료로 제공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