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보자마자 저자에게 저도 돈을 벌고 싶다고 좋은 물건이 있으면 소개시켜 달라고 말하고 싶었다.

  한번 열심히 해 보고 싶다고 말하고 싶다.

부자가 되고 싶다. 

돈이 많아서 고민 할 정도로 부자가 되고  싶다.  

자유롭고 싶다.  남의 눈치도 안보고 맘껏 여행도 다니고 싶다.

책을 읽기 전에는 이런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부동산경매는 열심히 하는 것이 아닌 꾸준히 해야 하는 일이다. 그리고 어렵지만 빠르게 돈을 버는 방법이 바로  부동산경매다.  투자는 마치 자전거를 타는 것과 같다는 재미있는 표현도 있었다.  고르는 방법만 알면 좀 더 빨리 수익을 맛 볼 수 있는 투자가 바로 단기투자 곧 부동산경매다. 

 부동산경매는 적극적인 재테크다.  아직도 저는 수동적인 재테크를 하고 있지만  부동산경매는 적극적인 도전과 성공에 따른 성취감에 따라 자신감과 활력을 찾아서 일상의 새로운 활력을 가져다 준다고 저자는 말하고 있다.  우리의 삶의 질을 바꿀 수 있다. 

저자는 부동산경매로 성공할 수 없는 이유가 남들과 똑같은 규칙 속에 들어가 투자하고 성공하려 하기 때문이다.  자기만의 경험과 실력이 있어야 한다. 자기만이 성공시킬 수 있는 시장을 찾아서 집중 공략해야 한다. 단기투자로 짧은 시간을 투자해 많은 수익을 내는 하는 방법을 생각하고 있고 있다.

  자본금을 오래 묶어 둘 수 없으니 치고 빠지는 식의 단기 투자를 원한다.  물론 부동산 임대료의 수익도 있지만 투자금액이 너무 크므로 투자 할 수 없다.   그리고 물건 하나에 너무 집착하지 말아야 한다.  한번  투자대상이 잘 안 풀려도 부동산경매 물건은 항상 있다는 것을 생각하고 미련을 두지 말고 후회하지도 말고 미련도 두지 말라고 한다.  성공하고 실패를 경험해 보면 성공하는 방법이 보일 것이다.   부동산경매는 낙찰 받는 순간 풀어야 하는 과제들이 엄청 힘들다고 한다. 자기가 얼마나  잘 능숙하게 해결하느냐에 따라 수익이 변하기 때문이다.  자기의 선택이고 자기의 책임이다.  어떤 일이든 경험자의 조언을 통해 따라 투자한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다.

사례를 통해서 부당이득금 반환 청구소송과 단기투자를통해 상대방에게도 큰 수익의 기회가 올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토지와 건물이 다른 경우 법정지상권의 성립과 상대방에게 제의할 수 있는 설득력과 이론과 상황의 파악등 다양한 방식이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또한 말을 잘하는 사람은 잘하는 대로 못하는 사람은 못하는 대로 할 수 있는 것이  단기투자협상이다. 서로 원하는 것이 같아서 말을 돌릴 필요가 없기 때문이다.

 부동산경매를 성공하려면 아직 알려지지 않은 시장 단기투자 시장을 공략해서 반복적인 방법으로 수익을 투자해야 한다. 반드시 입찰 물건을 살 사람을 염두해 두고 사야 단기투자에 성공할 수 있다고 한다.  가장 중요한 것은 적극적인 자세와 마음가짐인 것 같다.

오늘이 나의 마지막 날이라는 생각으로 최선을 다해 살 수 있다면 못할 것이 없을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