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 풍산자 개념×서술형 수학 5-1 (2021년용) - 서술형으로 개념을 빈틈없게! 초등 풍산자 수학 (2021년)
강연주 외 지음 / 지학사(참고서) / 2018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하나의 개념을 세 번 반복하는 1x3법칙으로 초등 수학의 개념을 완성한답니다

기본인 연산으로 개념을 확실하게 잡고

유형으로 개념을 탄탄하게 만들어 준답니다

문제가 조금만 바뀌거나 새로운 문제를 어려워 하는 아이들을 위해

개념 적용의 다양한 유형의 학습을 도와 주는 문제집이랍니다


많은 문제를 풀어도 처음 문제에는 집중 !!집중!!

많은 문제를 푸는 것보다 알찬 문제를 푸는 것이 좋은 문제집이겠죠


5학년이지만 이미 배운 2학년 3학년 4학년 문제를 복습할 수 있는 교제는 풍산자 뿐이네요

지난 학년에 배웠지만 잊어버리고 몰랐던 내용은 지나치기 수운데 복습하는 단계로 확실하게

한 번 더 자신의 수학 능력을 확인하고 넘어가네요

이미 배운 문제들을 자신있게 휙 풀고 나서 새로운 문제의 개념을 쉽게 익히니 효과가 좋은 것 같아요

꼭 필요한 핵심 개념만 짚고 넘어가는 단원으로 가장 빠르고 쉽게 풀 수 있네요

교과와 익힘책에 있는 다양한 문제를 먼저 풀어보며 배운 내용 복습하죠

교과서에 있는 유형들을 응용해 보면서 문제 해결력을 키워 보네요

잘 틀리는 유형까지 풀어보며 실수를 줄이는 연습을 하네요

이제 서서히 수학의 자신감을 높이기 위해 특별한 단계는 확장된 문제로 흥미로운 이야기를 접하네요

도형에서 넓이의 단위는 좀 어려운 것 같아요


단계별로 문제해결능력을 키우는 수학

단계별로 공식이나 단위도 쉽게 이해하고 반복학습으로 서술형도 쉬워진답니다


실타래 찾기와 실타래 풀기 과정도 있어서 한 번 더 수학적인 사고를 키울 수 있는 시간도 되네요

5학년이 되면서 공식의 중요성에 대해 알아가는 것 같아요

다각형의 둘레와 넓이를 구하는 공식은 헛갈리기도 하네요

복잡한 문제는 약간 어려워 하는 듯 하네요

풍산자의 비법으로 공식의 중요도를 알려주는 것 같아요

이렇게 풀다 보면 6학년 수학도 아주 쉽게 풀 수 있을 것 같네요

자신감까지 더 할 수 있는 풍산자 초등 수학을 만나서 수학의 즐거움을 찾았네요

어려분도 풍산자 수학과 함께 수학의 즐거움과 자신감을 3배로 느껴 보세요

https://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4296360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