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의법칙 고등 수학 (상) - 수학이 쉬워지는 7가지 분석비법 개념서 고등 수학의법칙
이승엽 지음 / 더멘토 / 2017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수학 너무 잘 하고 싶은 아이들이죠
수학 잘하는 아이들 보면 공부 못하는 아이들이 없는 것 같아요
방학동안 큰 맘 먹고 문제집 1권 마스터에 도전하고 싶지만 맘처럼 되지 않고 시간은 금방 가버리죠
중학생도 공부하기 쉬운 고등개념서가 있다니 솔깃하네요
공신들의 공부법을 보아도 실전에 약해서 잘 안되는데
1달 만에 1등급 96점이 된 비결이 너무 궁금하네요
수학이 쉬워지는 7가지 분석 비법으로 나의 약점을 보완해 보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림으로 이해하기,그래프로 쉽게 접근해 보기.숫자 대입으로 자심감 키우기
쉬운 예를 풀어 보고 쉬운 함수도 술술 풀면서 실력 키우기
규칙을 찾아보는 능력 키우기.거꾸로 분석하기.꼬리 자르기로 

쉽게 자신만의 약점을 공략해서 수학 점수 향상할 수 있네요



단원별로 약점 유형 문제를 체크하고 그 문제를 반복해서 풀면 반드시 성적은 올라가겠죠
자신이 많이 틀리는 유형을 포착하는 것이 정말 필요하죠
수포자들에게도 수학의 기초를 튼튼하게 만들 수 있는 더멘토 수학의 법칙이네요

개념과 원리가 한 눈에 들어와서 필수예제와 필수유제를 풀면서 분석 비법을 따라하면 쉽게
기억하면서 암기능력은 저절로 생기네요



교과서 필수 유형 문제는 반드시 마스터해야 하죠
필수는 여러 번 눈에 익혀서 자주 풀다 보면
단원의 주요 개념을 확실히 이해하게 되는 것 같아요



서술형 문제와 발전 유형 문제를 제시해 학교 시험에 대비하면서 확실하게 자신의 비법으로 정리하면서 체크하다 
보면 반드시 좋은 등급의 수학 성적을 올릴 수 있네요
많은 교재를 푸는 것 보다 한 권을 여러 번 푸는 것이 더 효과적인 것 같아요
수포자도 자신감을 찾을 수 있는 수학 문제집은 더멘토 수학의 법칙이네요
가장 좋은 점은 중학교 때 배웠던 개념 정리를 보고 
고등학교 수학을 접할 수 있다는 점이 좋은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