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기구독] 월간우등생학습+과학 9개월 - 6학년 (2018)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7년 12월
평점 :
절판



과학으로 한번 제대로 놀아 보자~!!


야구 선수들은 왜 반시계 방향으로 돌까? 궁금하며 우등생 과학7월호


페이스북 CEO 마크 저커버그 처럼 부자가 되고 싶다고요? 되고 싶으면우등생 과학7월호


태양광 비행기 타고 세계 일주 한다?


타고난 탐험가 베프트랑 피카르는 의사군요  정말 특별한 세계 여행자네요

요즘 미세먼지로 인해 노후화된 경차는 벌금을 내기도 하는데

화석 연료를 전혀 쓰지 않는 다면

다 함께 최초로 태양광 세계 일주 한 번 도전해 볼까요?


도전할까? 보물1호??

헉!!! 죽으면 어떻해~!! 

이런 과학자가 그런 용기가 없음 어떻게 발명가 탐험가는 용기가 있어야 한다고

또 잔소리 폭풍질~~~




강아지 휠체어를 만드는 남자는 동물 재활공학사 김정현님

강아지가 사람을 물어서 이슈가 나기도 하지만

동물들의 많은 수는 인간들과 더 많이 사랑 받으며 함께 지내는데

장애 동물에게도 새 삶을 선물하는 모습에

박수를 보내네요

전 강아지가 무서운 1일입니다     무서벼ㅜ.ㅜ



표지는 아이스에이지 지구 대충돌의 표지그림이 있네요

귀여운 아이스에이지 ~^^ 귀여운 어벤져스

우리가 살고 있는 지구와 충돌할 위험이 있는 킬러 소행성에 대한 이야기가 있어요~!



우등생 해법시리즈가 다 들어있어요. 

스스로 깨우치며 공부에 눈뜨는 기쁨을 맛보게 해 주는 우등생 해법 시리즈

초등 전문 학습서 1등

판매부수 1등

개편과 혁신 1등

머야~!!

다 일등이네~!!

1등답게 아주 중상하 경시수준 문제까지 들어가 있어 틀린 문제도 도전하는 열정이 생기게 만드네요

알아가는 것만큼 설렘은 없는 것 같네요




중학 도형에 보았던 정삼각형이 여기도 있네요

이집트의 상징 피라미드

이집트 왕의 무덤이 아니라구여??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유일하게 남아 있는 건축물이죠

피라미드는 만든 파라오의 이름을 따서 만들엇고 가장 큰 피라미드를 대피라미드라고 한다네요

피라미드가 가장 번영을 누린 시기는 고왕국 시대

그래서 피라미드시대라고 한다는군요



그냥 넘어 갈 수 없는 우리 과학동화와 애니까지 들어가 있네요

도전 뇌블리

우리는 우과인~!!!




학습 브로마이드로 제주도의 화산지형이 같이 있어요 ~! 와우~ 제주도~!! 푸른 바다 ~!

미국에서 화산으로 도시의 위험을 알리는 이슈가 나왔는데 정말 활화산 무섭더라구요 ㅡㅡ

 이 책을 읽었던 친구들은 다 알고 있죠

엄청난 상식과 정보, 재미 있는 실험, 탐구, 진로,학습, 최신과학 뉴스,한 번 더 알고 넘어가는 중요체크가

몽땅 들어 있는 건 우등생 과학 뿐이네요

똑똑한 우리는 우과인들이랍니다

모두 많이 많이 놀러오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