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비행기 레전드
정규일 지음 / 종이나라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들 종이접기 해줄 때

제일 많이 접는 게 종이비행기죠.

애들도 간단한 비행기는 혼자 접을 줄 알지만

이렇게 특이한 종이비행기들은 처음이라 신기하대요.




종이접기 책과 비행기 접을 종이,

발사대, 색종이, 무늬 없는 종이까지

비행기 접는데 필요한 재료가 다 들어 있어요.








종이비행기 날리는 기술도 다양해요.

멀리 날리기, 오래 날리기는 예상했는데

포인트 날리기(포인트 가깝게 도착, 포인트 통과) 놀이도 재밌겠어요.



기네스 신기록을 세운 기종도 있고요,

오래 달리기 최고 기록 기종도 소개했어요.




종이비행기 개발자들도 나와 있어요.

쉽게만 봤는데 항공엔지니어가

참여하는 설계와 비행이라니!!

종이비행기 대회가 그냥 애들 놀이가 아니었네요.



비행기 접는 방법이 순서대로 잘 나왔고,

날리는 방법(지면과의 각도, 환경)도 있어요.




시험 삼아 제가 먼저 접은 건 '다크스타'

아이들도 접고 싶다고 해서 일단

난이도 '하'인 '재블린'을 접었어요.



발사대에 고무줄을 걸어 보내니

확실히 속도도 빠르고 잘 날아요.

출발선 그어서 누가 제일 멀리 날리는지 겨뤄보면서

스크린 타임없이 놀 수 있는 멋진 책입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