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알라딘 서재
l
명예의 전당
블로거 베스트셀러
최근 서재글
이달의 당선작
인기태그
북플
l
알라딘 메인
l
국내도서
전자책
외국도서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음반
블루레이
커피
장바구니
주문조회
나의계정
고객센터
추천마법사
서재통합 검색
통합검색
국내도서
외국도서
전자책
만권당
알라딘굿즈
온라인중고
중고매장
커피
음반
블루레이
-----------
서재검색
서재태그
마이리뷰
마이리스트
마이페이퍼
서재
나의서재
l
전체글보기
보관리스트
구매리스트
방명록
서재브리핑
l
찜한 글
즐겨찾는 서재
내가 남긴 댓글
누군가가 남긴 댓글
먼댓글 브리핑
서재관리
l
나의 정보
카테고리 관리
레이아웃/메뉴
스킨/디자인
친구
오늘의 마이리스트
방문자 통계
글쓰기
l
리뷰
마이페이퍼
마이리스트
즐겨찾는 서재
l
mypoem1219님의 서재
https://blog.aladin.co.kr/754551289
글보기
l
서재브리핑
l
서재관리
l
북플
-
mypoem1219
리스트
마이리스트
리뷰/페이퍼
리뷰/페이퍼
새 평가
방명록
2007
8
powered by
aladin
리추얼 하루의 리듬
l
새 평가
댓글(
1
)
mypoem1219
(
) l 2025-07-27 01:51
https://blog.aladin.co.kr/754551289/16620492
댓글(
1
)
먼댓글(
0
)
좋아요(
0
)
좋아요
l
공유하기
닫기
공유하기
URL 복사
l
찜하기
먼댓글 주소 :
https://blog.aladin.co.kr/trackback/754551289/16620492
먼댓글바로쓰기
리뷰로 쓰기
페이퍼로 쓰기
리스트로 쓰기
주소복사
ㅣ
mypoem1219
2025-07-27 01: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리추얼˝은 특정 목적이나 의미를 지닌 반복적 행동이나 의식을 의미합니다. 종교적 의식부터 개인적 습관까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단순한 반복이 아닌 정체성과 연결된 중요한 구성요소로 작용합니다. - 네이버 저는 일주일간 정해진 날짜에 필요에 맞춰서 교육을 받고 일을 합니다. 예술직이 아닌 직업을 가지는 것이 수년 전의 일이라서 많이 낯설고, 긴장하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일의 소개와 이해가 부족해서 제가 공무원으로 착각한 경험이 있었고, 돈을 목적으로 다가왔던 이성을 물리치기 위해서 허세를 부려보기도 했습니다. ˝너 국가에다 고발해버릴 거야!˝라고 말이죠. 그렇지만 우선 제가 처음부터 이해를 잘못했고, 물리치기 위한 방법이 잘못된 것입니다. 저의 루틴은 회사의 일정에 따라 움직이고, 평소라면 대체로 어학 공부나, 간단한 글쓰기로 일상을 전하는 정도, 독서와 공부 따위가 전부입니다. 그러나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종교적 의식은 많지 않지만, ˝성수기도˝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기도가 바로 ˝성수기도˝입니다. 저의 루틴은 이제 글이 아니라, 센터에서의 삶이고, 일상적으로 맡은 일을 재미 있게 처리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동료들과 재미있는 일과 추억을 많이 쌓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의미있는 모임자리를 개설해 4명이서 활동하기로 했습니다. 무척 기대하는 일 가운데 최고입니다. 최근의 제 고민은 직업에 관한 일로 가득차 있고, 마침 책 안에서 다짐을 할 기력이 생겼습니다. 꾸준하고, 오래 버티고. 의견이 있다면 주변 반응보다 스스로를 위해서 똑부러지게 거부하거나 승락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모쪼록 저는 하느님으로부터 만들어져서, 밑바닥도 저를 만들어 주신 분의 성품과 닮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제 리츄얼은, 회사에 가서 고구마 먹은 듯 답답하게 굴지 말고, 모든 것을 믿거나, 기다리지도 말고, 준비된 상태에서 훌륭한 마무리를 짓고 싶습니다. 물론 아침과 저녁 사이에 성수기도는 바쳐야겠지요.
˝리추얼˝은 특정 목적이나 의미를 지닌 반복적 행동이나 의식을 의미합니다. 종교적 의식부터 개인적 습관까지 다양한 형태로 존재하며, 단순한 반복이 아닌 정체성과 연결된 중요한 구성요소로 작용합니다. - 네이버
저는 일주일간 정해진 날짜에 필요에 맞춰서 교육을 받고 일을 합니다. 예술직이 아닌 직업을 가지는 것이 수년 전의 일이라서 많이 낯설고, 긴장하기도 합니다.
처음에는 일의 소개와 이해가 부족해서 제가 공무원으로 착각한 경험이 있었고, 돈을 목적으로 다가왔던 이성을 물리치기 위해서 허세를 부려보기도 했습니다. ˝너 국가에다 고발해버릴 거야!˝라고 말이죠. 그렇지만 우선 제가 처음부터 이해를 잘못했고, 물리치기 위한 방법이 잘못된 것입니다.
저의 루틴은 회사의 일정에 따라 움직이고, 평소라면 대체로 어학 공부나, 간단한 글쓰기로 일상을 전하는 정도, 독서와 공부 따위가 전부입니다. 그러나 반복적으로 사용하는 종교적 의식은 많지 않지만, ˝성수기도˝는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제가 가장 사랑하는 기도가 바로 ˝성수기도˝입니다.
저의 루틴은 이제 글이 아니라, 센터에서의 삶이고, 일상적으로 맡은 일을 재미 있게 처리하는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는 동료들과 재미있는 일과 추억을 많이 쌓는게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의미있는 모임자리를 개설해 4명이서 활동하기로 했습니다. 무척 기대하는 일 가운데 최고입니다.
최근의 제 고민은 직업에 관한 일로 가득차 있고, 마침 책 안에서 다짐을 할 기력이 생겼습니다. 꾸준하고, 오래 버티고. 의견이 있다면 주변 반응보다 스스로를 위해서 똑부러지게 거부하거나 승락하는 일을 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모쪼록 저는 하느님으로부터 만들어져서, 밑바닥도 저를 만들어 주신 분의 성품과 닮지 않았을까? 생각해봅니다.
제 리츄얼은, 회사에 가서 고구마 먹은 듯 답답하게 굴지 말고, 모든 것을 믿거나, 기다리지도 말고, 준비된 상태에서 훌륭한 마무리를 짓고 싶습니다. 물론 아침과 저녁 사이에 성수기도는 바쳐야겠지요.
소셜 링크 설정
트위터 계정을 알라딘 소셜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트위터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소셜 링크 설정
페이스북 계정을 알라딘 소셜 링크로 설정하시면 알라딘에서
제공하는 상품정보와 나의 서재글을 내 페이스북에
편리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서재지수
: 970점
마이리뷰:
17
편
마이리스트:
0
편
마이페이퍼:
0
편
오늘 0, 총 92 방문
오늘의 마이리스트
선택된 마이리스트가 없습니다.
최근 댓글
먼댓글 (트랙백)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