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청사진
박철수 지음 / 가이드포스트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하나님의 청사진~
책 제목에서 나타나 있는것처럼, 우리의 인생이 힘들고 어렵고 이해하기 쉽지 않더라도 그 속에 하나님의 계획하신 청사진이 있다는 말이다.

이 책의 저자는 혼혈아로 태어나서 한국에서 멸시와 천대 가운데 살다가 우연한 기회에 세계적인 대문호 펄벅여사와 만나게 되어 미국에 가게 되지만, 펄벅재단의 비리 때문에 결국 상처만 남기고 헤어지게 된다.
이후 월남전 참전도망병으로 캐나다로 도망하여 광산에서 일하게 되면서 인생이 끝나는것과 같은 절망에 빠지지만, 하나님의 계획속에 미국 금융계로 진출하여 큰 성공을 하게 된다.

미국 유수의 은행에서 은행장으로 성공가도를 달리면서도 평신도로써 교회를 잘 섬기다가,하나님의 부름을 받고 40세에 신학을 공부하고 목사님이 되어 쿠바에 교회와 신학교를 세워 신학생들을 배출하는 사역을 하게 된다.
성공적인 사역중 갑작스럽게 쿠바선교의 문이 닫힌 후에는 중국에 교회를 세우며 북한에도 교회를 세우는 비전을 가지고 기도하며 준비중이다.

저자는 이 드라마틱한 인생 모두가 하나님의 청사진(마하샤바)속에서 이루어 진것임을 고백하고 있다.
그러면서 우리 모두에게 도전한다.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루시는 하나님께서, 우리의 실패와 실수까지도 사용하셔서 그 분의 큰 목적을 이루어가신다는 사실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