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셀프 트래블 - 2024-2025 최신판 셀프 트래블 가이드북 Self Travel Guidebook
박정은 지음 / 상상출판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상상 출판사에서 파리 여행 계획 중인 분들을 위한 셀프트래블 파리 신간이 출간되어 소개합니다.
저는 아직은 파리 여행 계획이 없지만, 파리의 유명 관광지를 사진으로 감상하면서 여행지를 구경하는 느낌으로 읽어봤습니다.
프랑스는 무비자 협정국이기에 90일간 비자 없이 여행이 가능합니다.
파리의 여행 추천 루트는 시간이 없는 여행자를 위한 당일치기부터 시작해 충분한 여유를 가지고 골고루 돌아다닐 수 있는 6박 7일간의 일정까지 다양한 패턴의 여행 루트가 나와있으니 각자의 여정에 맞춰 참고해 보면 도움이 될 듯 합니다.

센 강에는 총 37개의 다리가 있다고 하네요.
센 강을 따라 이어지는 유적지와 매력적인 주변 풍경, 그리고 아름다운 다리들은 1991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되었으며, 미라보 와 퐁네프처럼 유명한 다리를 거닐어 보는 것도 색다른 매력일 것 같습니다.

여행지에서는 다양한 음식을 맛보는 즐거움을 빼놓을 수 없겠죠?
프랑스 카페에서 즐겨 보는 다양한 커피의 종류와 미식의 나라답게 파리 가면 꼭 먹어봐야 할 프랑스 음식을 소개해 줍니다.

일부 식당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식당은 프랑스어 메뉴판만 제공하기 때문에 메뉴판 읽기와 함께 식당과 카페 이용법까지 알려줍니다.
책 뒷부분에는 부록으로 여행지에서 필요시에 사용할 수 있도록 맵북이 함께 제공됩니다.
파리 여행을 준비 중이신 분들이라면 참고해 보셔도 좋을 책이었으며, 저는 잠시 책으로 파리와 베르사유 구경을 할 수 있었던 <셀프트래블 파리>편이었습니다.

이 리뷰는 출판사의 서포터즈 활동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