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사랑하는 강아지 허니 소담 팝스 6
애나 윌슨 지음, 모이라 먼로 그림, 이근애 옮김 / 소담주니어 / 2013년 9월
평점 :
절판


 

 

오랫동안 끈질기게 강아지를 원했지만 인연이 닿지 않았던 서머 홀리 러브. 결국 더 끈질기게 조를 수 있는 기회가 찾아왔어요 +_+

반친구, 프랭크가 새끼 강아지가 태어난 일을 얘기하며 강아지 입양에 관심이 있는 분이라면 누구나 주저하지 말고 이야기 해달라는 말을 들으면서부터죠 ~

부모님의 승낙을 받을 생각에 도무지 수업을 집중 할 수 없었던 소녀는 이런저런 계획을 짜보지만 모두 실패.

운좋게 엄마가 프랭크의 집 다용도실 구석에 있는 작고 귀엽고 보드라운 새끼 강아지들을 보고 뿅 반하면서 일은 술술 풀리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진짜 복병은 따로 있었죠. 바로 금발머리에 쇼핑을 좋아하는 에이프릴 언니!!

어쩐지 허니가 집에 오기전 필요한 물건을 구입할 수 있게 도와주고, 동물병원에 강아지 등록하는 일까지 일사천리로 알아보고 예약까지 해주며 관심을 보이더라니 ㅎㅎㅎ

언니에게 다른 꿍꿍이가 있었던거더라구요 ~ 바로 동물병원 선생님에게 반해 허니를 자신의 강아지라 거짓말까지하며 만나려고 한거죠 ~

사랑하는 강아지 '허니'를 지키기 위한 서머의 힘겨운 고군분투와 사랑을 얻기 위한 에이프릴 언니의 귀여운 반격 !!

결국 누가 진정한 승리자가 될까요 ? ㅎㅎ

 

내가 사랑하는 강아지 허니는 우리의 주인공 '서머 홀리 러브'의 소원이 어떻게 이루어졌는지, 어떻게 귀여운 강아지 허니를 얻게 되었는지 ~

언니가 얼마나 괴상하고 창피한 행동을 하면서 자기 강아지라고 우기며 자신의 소원을 망칠뻔 했는지 ~

결국 언니 역시 어떻게 사랑을 얻게 되었는지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려내고 있어요.

 

에바 이봇슨의 [강아지 플렉, 운명의 남자아이를 만나다]와 비슷한 이야기로 주인공이 소년에서 소녀로 바뀌었다 생각하면 될거예요 ~

여자 아이가 주인공이라 그런지 확실히 이야기는 수다스러우면서 좀 가벼운 느낌이지만 밝고 통통 튀어서 글을 읽는 것 자체로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하지만 이야기의 스케일이나 교육적인 면에서는 강아지 플렉, 운명의 남자아이를 만나다가 승 !!)

 

서머의 이야기보다 언니의 알콩달콩 러브스토리에 더 두근두근 설레었던 '내가 사랑하는 강아지 허니' 였습니다 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