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말하기 영단어 1000 - 20일 만에 네이티브와 수다 떨 수 있는
이시원 지음 / 시원스쿨닷컴 / 201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20일 만에 네이티브와 수다 떨 수 있는


이시원의 시원스쿨, 한 때 엄청난 유행이었던 기억이 있다. 솔직히 나도 수강생 중 1인이었다. 그 때 시원스쿨 컨셉은 왕초보와 현지인과 통하는 영어였던 것 같다. 그 후로도 이시원 저자의 책이며 강의는 모두 이 컨셉이었던듯 하다.
이번 책도 '20일 만에 네이티브와 수다 떨 수 있는'이다. 영어는 언어. 영어를 쓰는 사람과 통해야 한다는 생각에 동의 하기 때문일까 이시원씨의 또 하나의 책이 궁금해졌다.

책은 20일간 50개 단어를 익히도록 구성되어 있다. 50개의 단어들은 연관성이 별로 없어 보이지만 쭉 읽으면서 이 단어를 사용해서 만드는 문장을 쓰는 상황을 만들어 보려고 해보았다. 이런식으로 상황을 하나 만들면 단어와 문장을 기억하기 쉬울 것 같다.

단어는 한글로 발음이 쓰여있어 발음기호를 못 읽는 분들도 쉽게 익힐 수 있다. 두꺼운 글씨로 액센트를 표시하는 센스까지 ㅎㅎ

중간중간에 단어를 설명하는 귀여운 일러스트가 있고 동사 변형, 예문과 대표적인 숙어, 동의어, 비슷한말 등등 정보가 가득하다. 개인적으로 일러스트, 예문은 당연히 담겨있을 것이라 기대했는데 대표적인 숙어와 비슷한말, 한글 발음값에 액센트 표시 등에서 초보자를 굉장히 배려했다는 느낌을 받았고 이시원 저자의 책 답다는 생각을 하게 했다.

또, QR코드를 활용한 MP3 파일, 샘플 강의 등 교재에 담긴 1000개의 단어(일상생활 단어 500, 여행 필수 표현 200, 상황별 필수 표현 300)를 익히는데 도움이 될 온라인 자료도 함께 제공한다.
시원스쿨닷컴. 괜한 명성이 아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