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행복하세요?
알렉스 로비라 셀마 지음, 김수진 옮김 / 21세기북스 / 2006년 6월
평점 :
품절


입사 면접을 볼때 당신의 꿈이 무엇입니까? 라는 질문을 받았었다.
나는 그 물음에 즉답을 할 수 없었다.
그동안 나는 꿈을 잊고 있었고, 잃어버렸기 때문이다.
유년기의 내가 나중에 크면 하겠다던 당찬 포부는
현실의 어려움 속에서 조금씩 지워져 나갔기 때문이다.

현실에서 한푼두푼 모으면서
하루하루의 생활에 회의를 느끼면서 살아가는 것은
비단 나만의 일은 아닐 것이다.

지금부터 나의 삶을 찾지 못한다면
더이상 나를 찾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에
나를 찾아가는 생활을 해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