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 - 한 남자의 인생을 바꾼 7가지 선물 이야기, 폰더 씨 시리즈 100만 부 기념 에디션 폰더씨 시리즈 1
앤디 앤드루스 지음, 이종인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2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번에 읽게 된 #폰더 씨의 위대한 하루는 예전에 읽었던 책이다. 사실 언제 읽었는지 기억이 가물거려서 다시 찾아보니 2003년인듯하다.

다시 만난 #폰더씨

거의 20년이 지난 지금 다시 만난 폰더씨가 기대반 흥미반으로 책을 읽기 시작했다.



트루먼 - 결단: 공은 여기서 멈추지 않는다.

솔로먼 - 지혜: 나는 지혜를 찾아 나선다.

체임벌린 - 행동: 나는 행동을 선택하는 사람이다.

콜럼버스 - 운명: 내 운명은 내가 개척한다

안네 프랑크 - 선택: 오늘 나는 행복한 사람이 되기로 선택하겠다.

링컨 - 용서: 나는 매일 용서하는 마음으로 살겠다.

가브리엘 - 믿음: 나는 물러서지 않는다. 나에겐 믿음이 있다.

 

 

현재 나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물론 모두 다~ 필요하겠지만 그래도 하나를 선택한다면 무엇일까 생각해 보았다.

 

그리고 더불어 내가 폰더씨를 처음 만났을때도 이런 생각을 했었을텐데 그때는 어떤것을 골랐을까? (이 역시 기억나지 않는다. 혹시 생각을 안했을까??)

 

어쨋든 현재 나에게 필요한 것은 체임벨러 대령의 행동하는 사람이 가장 필요한 상황이다.

 

202212월에 폰더씨를 만나서 나에게 이정표로 삼게 해주는 것은 행동의 실천!

 

시작한것이 마무리가 필요한 이시기에 가장 필요한 이정표이자 지침이다.

 

#폰더씨의위대한하루 는 상황상황마다 책에 대한 소감이 다를 것 같다.

내년 봄쯤 아님 20231월에 폰더씨를 다시 만난다면 그 때는 어떤 결단에 대해 선택하게 될지 궁금하다.

 

마지막으로 아직 폰더씨를 만나지 못한 이글을 읽는 분들에게 과감히 추천한다.

 

행복한 순간에도 힘든순간에도 언제든 폰더씨를 만나면 뭔가 정리가 되고 나와 같이정표를 찾을 수 있을거라고 말해본다.

 

개인적으로는 오랫만에 읽은 (#영미소설 )소설이고 다시 만나 폰더씨가 너무나 반가웠다

 

마지막으로 성공을 위한 원칙(?)을 정리한 페이지를 남겨본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