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레오의 판타스틱 어반 스케치 컬러링북
레오 박소훈 지음 / 가위바위보 / 2025년 1월
평점 :
#2025년3월8일 #도서제공
#레오의판타스틱어반스케치컬러링북
#레오박소훈
#GBB #가위바위보
#미술 #레오 #컬러링
나는 그림을 보거나 시를 읽을 때, 내 마음이 가는 대로 상상하는 걸 좋아한다. 상상의 세계에 빠져드는 그 순간이 즐겁고, 그렇게 감상할 때 작품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여기, 상상을 상상으로 끝내지 않고 자신만의 시선으로 멋진 작품을 그려내는 작가가 있다. 그는 여행과 문학, 영화를 사랑하며, 여행 중 만난 도시와 건축물에 숨은 이야기와 역사를 찾아보고 이를 자신만의 해석으로 풀어내어 독창적인 작품을 완성한다. 이 책에는 뉴욕, 콜로세움, 사그라다 파밀리아 성당, 베르사유 궁전, 경복궁 등 세계 곳곳의 유명한 장소 40곳이 담겼다.
《레오의 판타스틱 어반 스케치 컬러링북》은 세밀한 펜화와 감각적인 일러스트가 조화를 이루는 컬러링북이다. 작가의 정교한 선과 따뜻한 감성이 스며든 그림들은, 색을 입히는 순간 더욱 생동감 넘치는 장면으로 변신한다. 컬러링은 색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작가의 시선으로 바라본 공간을 나만의 감각으로 완성해가는 과정이다. 그 시간은 색을 채우며 마음도 예쁘게 물들이는 순간이 된다.
직접 그림을 그릴 수는 없지만, 색칠하며 작품을 완성해 나가는 과정도 충분히 즐겁다. 세계 곳곳의 아름다운 거리와 건축물을 색칠하다 보면 마치 여행을 떠난 듯한 기분이 든다. 색으로 여행하며 힐링하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책이다.
● "판타지는 현실을 도피하는 것이 아니라,
현실을 더 잘 이해하고 받아들이기 위한 도구이다."
- J.R.R 톨킨 < 반지의 제왕> 작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