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나 365일, 챌린지 인생 문장 - 1년은 사람이 바뀔 수 있는 충분한 시간
조희 지음 / 리텍콘텐츠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하나365일챌린지인생문장
#조희
#리텍콘텐츠
#도서협찬


책 사용법 : 한 챕터에 세 개의 체크박스가 있다.
✔️ 읽기 : 오늘 읽어야 할 문장을 읽었다면 체크하기.
✔️ 결심하기 : 두 번째 문장을 읽기 전에 앞의 문장을 읽고
도전과 변화를 두려워하지 않겠다는 결심한 뒤 체크하기.
✔️ 인생문장 : 기억하고 싶은 문장을 만났을 때 체크하기.
✔️ 나의 인생문장집 : 인생문장에서 만났던 문장 중
20개를 채우면 된다.(미션)

이 책은 읽기, 결심하기, 인생문장, 3개의 박스에
체크를 하면서 독서를 할 수 있다.
성취감도 함께 준다는 점이 마음에 든다.

매일 한 문장을 읽고 인생문장을 발견하면 책의 부록에
실린 '인생문장집'에 20개를 담을 수 있다.

인문학자인 저자는 1만여 권을 읽으면서 삶을 긍정적으로
바꾸는데 결정적인 영향을 주었던 책 속의 문장들을
독자에게 소개하고자 이 책을 집필했다고 한다.

좋은 문장은 나의 무의식을 깨우고 나를 발전할 수 있게
자극을 주며 긍정적인 사고를 가질 수 있도록 만들어 준다고
나 역시 믿고 있다.

● 끊임없이 결심만 하는 삶이 결심조차 하지 않는 삶보다는 희망이 있다. -마시멜로 이야기- <호아킴 데 포사다>

#1년은사람이바뀔수있는충분한시간

하루 한 문장, 1년 365개의 문장으로 삶의 지혜와 긍정 마인드
장착해 보면 좋겠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지금, 읽으면 참 좋은
책이다.


● 답을 알아내는 것보다는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흥미롭다.
- 생각을 뒤집어라 -, 폴 아덴


● 나는 상상력을 자유롭게 이용하는 데 부족함이 없는 예술가다. 지식보다 중요한 것은 상상력이다.
- 나는 세상을 어떻게 보는가 -, 알버트 아인슈타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